[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과 부츠

조회 수 578 추천 수 0 2011.01.03 22:22:13
현재 막데크에 플로우 플라이트2바인딩과 버즈런 크로우(?)부츠를 쓰고있습니다 내일아침일찍 학동샵에 가려고 하는데요
부츠구입하려고하는데 버튼 모토 부츠가 가격대비 좋다는 정보 입수했네요. 플로우바인딩과 버튼 모토 궁합괜찮을까요 가격대는 인터넷에서 20초반대던데 내고 얼마정도 가능한지요. 좋은답글부탁합니다.
Ps. 김포에서 가는건데 가까운곳 추천바랍니다. 안전보딩하세요
엮인글 :

아도라현

2011.01.04 08:56:46
*.34.125.160

글세요 현재 가격도 거품이 좀 빠지고 있고.. 단순히 부츠하나만 구매하신다면 네고가 그렇게 쉽지 않을 것 같은데요

 

민영

2011.01.04 09:52:55
*.68.169.25

답변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56
12026 방수잘되는보드장갑추천해주세욧 [2] 쩡☞☜ 2011-01-03 1221
12025 어느 데크가 나을까요????? 전라도행님 2011-01-03 674
12024 나이트로 판테라 질문입니다 [1] 이응수 2011-01-03 622
12023 현대성우 슬로프 오픈좀 여쭤볼꼐요~ [1] 멋지게살자~ 2011-01-03 569
12022 역캠버 보관법? [2] limesoap 2011-01-03 732
12021 버튼 보드복이 사이즈가 원체큰가요? file [5] 날아라김지원 2011-01-03 1104
12020 버튼 ics 나사 질문이요!! [1] 그레이튜 2011-01-03 617
12019 바인딩 스트랩조절 알려주세요ㅠㅠ file [2] 로그人 2011-01-03 872
12018 검은색 헬멧에 흰색 고글 [4] 비풍초똥팔삼ㅋ 2011-01-03 1126
» 바인딩과 부츠 [2] 미녕이 2011-01-03 578
12016 플럭스 바인딩인데 좀 봐주세요 ㅠ file [1] 김샘_1012835 2011-01-03 1261
12015 우리나라는 이런거 없나요? file [1] 요엘 2011-01-03 656
12014 플로우 바인딩 질문~ [1] 조희영_951380 2011-01-03 653
12013 그냥 옥션같은데서 장비세트 사는거 괜찮나요? [5] ㅎㅎㅎ 2011-01-03 805
12012 롬앤썸, 나이트로 프로라이트, 판테라 ???ㅠㅠ [4] 앗싸리_928966 2011-01-03 923
12011 장비를 각각 사는건 처음인데요 [2] 초짜뽀더 2011-01-03 540
12010 지산 보호대/장갑까지 빌려주는 렌탈샵 있나요? [2] 김종민_978714 2011-01-03 1049
12009 성우 파이프 정비일? [1] 요들이 2011-01-03 687
12008 발볼이 작은부츠... [4] [촙보더] 2011-01-03 625
12007 대명 내 자체에서 보드복 렌탈샵있나요? [1] Bigas 2011-01-03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