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말라뮤트쓰시는부늘 댓글 부탁드려요~

 

발볼이 작게 나오거나 그런가요?

 

부츠가 맞다면 좋다고 하시는분이 있는데...

 

신으시는분들 사이즈가 잘 맞는지 사용평 간단히 알려주세요~

 

무지 고민됩니다.

엮인글 :

울트라슈퍼최

2011.01.05 10:46:08
*.207.222.130

그냥 무난한 발이라 저는 잘 맞습니다.

부츠가 좀 뚱뚱한 편이라 발 볼이 좁게 나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9win

2011.01.05 10:54:57
*.137.133.174

제 발이 발볼이 넓거나 발등이 높은 편은 아닌데 그냥 잘 맞습니다. 첨 쓸 땐 과도한 스케이팅으로 뒷꿈치가 좀 쓸리기도 했지만요..;;

칼발용이네 뭐 말이 많지만 꼭 그런건 아니니 한 번 신어보시면 답 나올 듯... (저에게) 좋은 부츠임엔 틀림없습니다.

cherrydrink

2011.01.05 10:55:58
*.221.33.163

되게 좁게 나온거 같지는 않습니다.

저는 축구를 즐겨하는지라 이것저것 여러종류의 축구화를 신어보고 제 발볼이 조금 넓은 편이라 생각 했는데.

말라는 크게 불편하지는 않는 듯 합니다.

샵에서는 발볼이 작게 나왔다고 하던데 되게 넓은거 아니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타크

2011.01.05 11:28:18
*.223.239.74

저는 발볼이 좁은 편은 아닌데... 저에게는 오히려 부츠 발볼이 넓게 느껴지드라구요....

 

확실히 칼발용 이런건 아닌듯....

쌀로몽

2011.01.05 12:15:05
*.104.31.102

답변주신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배송되면 신어봐야겠어요~

 

살로몬 제품들이 속속 품절되고있다는...

 

으휴~ ㅜㅡ

새벽별

2011.01.05 12:18:54
*.234.200.46

마당발에 평소 발볼넓다고 고생하시는분만 아니면 잘맞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88
12271 레드 트레이스 헬멧 안쪽 스티로폼이 덜거덕 덜거덕 거리네요 ㅠ 버려야... [2] 별바라기 2011-01-05 690
» 살로몬 말라뮤트 부츠 질문요~ [6] 쌀로몽 2011-01-05 776
12269 토요일 새벽에 하이원가려는데 사람 얼마나 많으려나요 [3] 알럽스노보딩 2011-01-05 564
12268 데크+바인딩 관리 어떸 하시나요? [16] 레쓰비  2011-01-05 799
12267 성우에서 평일에 해주는 시즌권자 무료강습이요- [15] 다크서클 2011-01-05 579
12266 바인딩 부츠세팅질문좀... [2] 날아라김지원 2011-01-05 620
12265 초보 여성 헬멧 추천해주세요~ [4] 너굴너굴이 2011-01-05 790
12264 롬 390 보스 유저분들 한번 봐주세요~~~~ file [2] 광전사 2011-01-05 792
12263 하이원 시즌권 셔틀 탑승 문의 [4] 아반티 2011-01-05 657
12262 현대성우 셔틀 예약해놓고 안가면? [4] 숨겨진이야기 2011-01-05 871
12261 칼리버랑 스페셜2 [10] 눈오브스노우 2011-01-05 579
12260 플로우 라이벌 부츠 어떤가요?? 믹스♬ 2011-01-05 598
12259 코디좀 해주세요. 보드복 [1] 2011-01-05 625
12258 요기 32 부츠 모델명좀 알려주세요 ... file [3] 겨울아빨리... 2011-01-05 604
12257 고수님들 스컬캔디 색깔좀 봐주세요.. ㅜㅜ file [5] 호야파파 2011-01-05 645
12256 버튼이온부츠랑어울리는데크와바인딩추천좀... [2] 신호성 2011-01-05 635
12255 여성용 보드복 문의 잼잼_995279 2011-01-05 610
12254 카빙턴 [5] 빠르나 쎄오 2011-01-05 780
12253 캔디그라인드 장갑샀는데 왁스가왔네요? [4] Tstyle 2011-01-05 783
12252 휘팍 주변 민박이요 [1] 가가오수로 2011-01-05 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