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요즘 샾에서 현금가로 얼마정도면 구하는지 궁금합니다.^^

엮인글 :

Zety

2011.01.12 00:42:08
*.210.27.143

35% 이상으로 알고 있습니다.

보드콘다

2011.01.12 01:12:08
*.170.186.88

제티님 감사^^

보노보더

2011.01.12 01:57:45
*.100.38.169

20만원대 진입했다고 들은거 같습니다 ^^*

나만 바가지

2011.01.12 08:02:54
*.214.251.142

도대체 어디서. 어제 32.5현금주고 삿는데요ㅡ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52
13426 트릭용 데크추천부탁드립니다.(급) [7] takake 2011-01-12 728
13425 엣지 자가정비 매직이티 [4] 이라크보더 2011-01-12 729
13424 성우 olleh club이벤트 오전권 타신분 있으신가요? [8] willace 2011-01-12 683
13423 셔틀버스 타고 갔을떄는 샵에서 랜트를 어떻게 하나요??? [7] 너구락지 2011-01-12 615
13422 스키장할인권 [2] SuperAramism 2011-01-12 670
13421 이온부츠 255 + 플럭스 타이탄 s [2] 크달 2011-01-12 1541
13420 렌탈샵 장비와 개인장비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6] saydurs 2011-01-12 681
13419 대구 사는 형님누님분들 답변 좀 해주세욧~ㅎ [1] 완전초보ㅜ 2011-01-12 440
13418 남자가 여자시즌권으로 리프트 타면 잡아가나요? -ㅅ-?? [14] 스릴러 2011-01-12 784
13417 톨티,톨후드티 간지나고 이쁜 쇼핑몰좀 알려주세요 [3] 곤지암주말보더 2011-01-12 664
13416 지산 정기셔틀 질문좀 드릴게요~ [1] 지산처음~ 2011-01-12 480
13415 유광데크요(0910 t6)질문입니다 [1] who? 2011-01-12 487
13414 살로몬 부츠 끈 고정 고리 플라스틱 부서졌는데요 [4] 벌드 2011-01-12 689
» 1011 플렛지 시세 문의좀요 '' [4] 보드콘다 2011-01-12 589
13412 버즈런 데크 질문욤 제발 들렀다 가세요 [1] 쌀로몽 2011-01-12 564
13411 올라운드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2] 김준혁_922464 2011-01-12 631
13410 힐턴에서 토턴 들어갈때 턴이 잘 안됩니다 [5] 성우에서곤... 2011-01-12 689
13409 구입문의입니다 일공일일 2011-01-12 556
13408 하이백이 어느부분을 말하는 것인지요? [4] 오두막유져 2011-01-12 523
13407 부츠가 늘어나서 발가락이 노는데 부츠전용깔창이따로잇나요??? [3] qa1234 2011-01-12 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