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어젠 웃자고 글쓴건데....

오늘은 전혀 웃을 기분이.... ㅡ ㅡ;


갈비는 오나전 아프고..

기침 나오고 침에 피가 섞여 나옵니다....

갈비가 어딜 찔렀나..... 젠장.. ㅡ ㅜ


병원에서 대기중 인데 완전 기분 꿀꿀요...


안전보딩 하세요.... 힝
엮인글 :

씻으면원빈

2011.01.13 11:15:22
*.144.219.204

피가 나온다면 ㄷㄷㄷㄷㄷ

 

일단 무조건 병원에 가세요~

 

 

 

아~ 병원에서 쓰신글이군요 ;;;

 

 

moo.

2011.01.13 11:16:04
*.126.245.241

폐에 손상이 ;;;;;

라쿤라쿤

2011.01.13 11:16:14
*.90.237.61

근데 닉네임이.................la갈비 ㅠㅠ

아산코만도

2011.01.13 11:17:49
*.17.97.191

빨리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뒷쩍하고 침 뱉을때 가끔 피 섞여 나오면 기분 찝찝하던데...

아롱이사랑

2011.01.13 11:26:15
*.140.166.209

저는 상체보호대하구  넘어졌는데  몇일동안  설사를~~

스릴러

2011.01.13 11:27:58
*.183.98.123

근데 닉네임이.................la갈비 ㅠㅠ(2)

동네노는형C

2011.01.13 12:13:09
*.149.151.1

어젠 닉네임이 "양념갈비" 더니ㅋㅋㅋㅋ

 

기술명장

2011.01.13 13:35:50
*.101.98.40

남의 일이 아닌것 같습니다. 저도 가슴이 지금 아파요 ... 가슴랜딩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553
12972 트랜드 거 참... file [8] 수술보더 2011-01-13   844
12971 [회상 및 재촉의 글] 보드2,3년차에 한번쯤은 해야할 일 [12] 보노보더 2011-01-13   990
12970 올레? 성우! 끼약.~♥ [25] 앨리스양♥ 2011-01-13   1544
12969 부츠 안녕~ ㅠㅠ [11] 자빠링본좌 2011-01-13   647
12968 응? 로거&비로거 관련 글이있었는데.....어디로? [8] A.V.A_SHRED 2011-01-13   521
12967 내일 혼자보드타러가네요.. [2] Ugly푸우 2011-01-13   533
12966 땡땡이 치고 보드타러 왔어요 ^^;; [10] 만약에우리 2011-01-13   556
12965 양다리를 걸치면서 사귀는 남녀심리.. [17] 수술보더 2011-01-13   2597
12964 [긴장유발글] 시즌 후반에 돌입 중.... [40] 보노보더 2011-01-13   1002
12963 정말 끔찍한 악몽을 꿨습니다. [6] @,.@파랑 2011-01-13   541
12962 낚시 [9] ㄷㅌ 2011-01-13   537
12961 터치장갑.. [15] 수술보더 2011-01-13   825
12960 - [39] 조선의식모다 2011-01-13   829
12959 현득환 님께 양해를좀.. ( 레젼드 오브더 파이브 관련..) [12] 허슬두 2011-01-13   949
» 어제 갈비뼈 부상 글 남긴 사람인데요... [8] LA 갈비 2011-01-13   684
12957 뜨겁게 먹는 음식 살짝 차갑게 먹는 음식 file [9] 수술보더 2011-01-13   1141
12956 헝글에 비뇨기과 광고가............... [15] 동풍낙엽. 2011-01-13   732
12955 미팅사진... [13] 유키쪼꼬 2011-01-13   1086
12954 강습의 추억, [21] yen* 2011-01-13   684
12953 슬로프에서 최고속도 갱신ㄴ 88km/h!!!!!!!!!!!!!!!!!!!!! 빅토리아2 file [28] hungryguy 2011-01-13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