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일본 북해도 니세코 가는데 낮에도 추운가요?
다음주말에가는데 알려주세요

아 그리고 야간보딩도 많이 하는편인가요?
엮인글 :

밑재

2011.01.23 15:01:36
*.234.221.32

8시쯤 인가... 야간거의안한다구생각하심됍니다.
그곳 날씨는 워낙랜덤입니다...중간슬롭은 해가쨍쨍해도 정상부분은 눈이펑펑온다던지

하나노조는 비가오는데 옆은 해가쨍쨍이라던지... 옷은 톨티톨후드 이런거갖고가면 후회하시구요 무조건방수잘돼는 옷들로갖고가야합니다

파우더의 위력땜시...

지각마왕_무주

2011.01.23 15:34:16
*.56.65.219

주서들은 얘기로는 습도가 높아 눈이 많이오는거지 별로 춥지는 않다는군요

*욱이*~~v*

2011.01.23 21:25:51
*.214.201.207

패딩 필요없습니다.

ㅇㅇ

2011.01.26 17:30:26
*.120.246.2

지각마왕님 습도는 안높습니다.. 습도가 높으면 건설, 즉 파우더가 아닌 습설이 되버렸겠죠..

오히려 한국이 더 추운 것 같네여.. 제생각엔..ㅋ

주냐

2013.03.18 00:17:37
*.101.5.81

좋은정보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96
» 일본 니세큐 가는데 낮에도 패딩입어야 할까요? [5] ㄴㄱㅆ 2011-01-23 1278
15050 라이딩용테크중 최강은 먼가용?? [3] 벙이_1012799 2011-01-23 923
15049 리프트할인권에 카드할인가능한가요??? [3] klec 2011-01-23 568
15048 하이원 헤라1에서 주로 놀고 있습니다. [1] walking Dic. 2011-01-23 629
15047 레일투레일은 최상급기술인가요? [2] 라라양 2011-01-23 622
15046 EG2 고글에 습기 ㅠㅠ 도와주세요 ㅠㅠ [11] yALLy 2011-01-23 837
15045 트릭용 데크로 바꾸려하는데 MND 2011-01-23 527
15044 수원역 셔틀로 갈수 있는 스키장 지산밖에 없나요? [3] 본투쿡 2011-01-23 787
15043 [질문] 부츠만 구입해도 괜찮을까요? [2] 뚜아 2011-01-23 447
15042 세 데크(팝스타1011) 탈때 베이스에서 나는 소리 (삐리리쓰르릅휘리릭?) [3] 고민보더 2011-01-23 577
15041 엣지관련 초보가 문의드려요. 소나무 2011-01-23 435
15040 립택데크문의 [4] 보드관계자 2011-01-23 615
15039 지로 Revolver 0910 구할수 있는데 없나요? kho 2011-01-23 468
15038 모글 지나가는 방법은..? [5] 아차차 2011-01-23 641
15037 아논고글 렌즈교환하려고 합니다 file [1] L`eon 2011-01-23 666
15036 09/10 팝스타 노즈 테일 질문했었는데요.! 우와왕아 2011-01-23 441
15035 버튼 제레미vs커스텀 [1] 제레미쭌 2011-01-23 1221
15034 어깨가 안움직이고 상체는 서있는상태로 턴하는거 이것도 카빙? [4] 난꽈당 2011-01-23 1202
15033 양지 학생할인 여쭤볼께요~ [1] 멋지게살자~ 2011-01-23 486
15032 EG2 고글 선택? ( 많은 선택 부탁드려요 ^^) file [6] BOSTON REDSOX 2011-01-23 1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