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21시 02분 종합운동장 출발 지금 문막휴게소를 지나쳤어용 ㅎㅎ 아까 히타땜시 땀 났다는 ㅠ ㅠ 렌탈업체서 어디쯤이시냔 저나받규 눈땜에 고생이신 분들 많네요 ㅠ ㅠ 얄루 늦어도 오늘 보딩할 슈 있게또용 ㅎ
엮인글 :

김설탕

2011.01.24 16:12:37
*.40.134.221

아 진짜 성우셔틀 쓸데없이 히터 너무 빵빵하게 켜는 것같아요;

탈때마다 더워서 견딜 수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958
14530 여섯시간 삼십분 걸렸네요 전!ㅋㅋㅋ [24] 잇숑 2011-01-23   904
14529 21시 출발 성우행 셔틀 귀밥천국 2011-01-23   527
14528 3시간 30분 걸린 난 빨리 온거구나...ㄷㄷㄷ [9] TankGunner 2011-01-23   771
14527 전 1시차 탔어요 [2] 샤방샤방 ㅋㅋ 2011-01-23   527
14526 생일날에 T끼리 무료통화 [4] A.T.L 2011-01-23   813
14525 5시간 40분만에 도착!! [20] 얀.. 2011-01-23   803
14524 비발디 핫도그 알바생이... [10] 신쿠나마타타 2011-01-23   1003
14523 22일 무조리조트 [1] 곤지암주말보더 2011-01-23   415
14522 눈은 역시 스키장 근처만 오는게....ㅜㅜ;;; 쿠미 2011-01-23   359
14521 눈이와서 너무 좋아요~!@ 이대로 쭉~ [2] 하앍~!@ 2011-01-23   435
14520 이런 스키어들 너무 싫다!! [5] DandyKim 2011-01-23   764
» 성우행 셔틀안이용 ㅎㅎ [1] 귀밥천국 2011-01-23   411
14518 ㅎㅎ 소개팅 할 것 같습니다 ㅋㅋ [17] 유령보드 2011-01-23   686
14517 보드장에서 똑같은 보드복 입은 사람을 만났을때 대처하는 자세 [25] 얌얌잉 2011-01-23   1494
14516 보드장 셔틀운행 3년이면...(하이원후기) 시즌방만가면술 2011-01-23   635
14515 오늘새벽 대명 째즈 2중 추돌사고 [4] 제로시 2011-01-23   764
14514 두번째로 간 무주 [4] slangX 2011-01-23   430
14513 용평 오후3시 서울행은..... 아직도... [5] 굿잡 2011-01-23   665
14512 셔틀은 제 덕에 구원 받았어염 //ㅅ// [38] shawty♥ 2011-01-23   1228
14511 고속도로 위에서 셔틀버스에 갖혀있다는 글들을 보니까.. [2] 씻으면원빈 2011-01-23   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