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첫장비를 구입하려합니다

 

헝글에서 열씨미 눈팅한결과 살로몬 드리프트가 첫 장비로

 

괜찮겠다고 생각해서 구입하려구 하는데

 

드리프트에 맞는 바인딩과 부츠 조합을 알고싶네요.

 

헝글님들이 데크보단 바인딩과 부츠가 중요하다고 하시는걸

 

많이 봐서 더욱더 어떤걸 살지 고민이 됩니다 ㅎㅎ

 

아~ 그리구 학동에 가서 구입할 생각인데

 

조언해주실 것있으시면 조언한마디 부탁드릴게요^^

 

명절 잘보내시구요~

엮인글 :

백구..

2011.02.02 17:07:48
*.205.160.153

전 치프 바인딩 쓰고 있습니다

야근ㅠ_ㅠ

2011.02.02 17:38:18
*.114.184.79

답변 감사합니다 ^^ 치프 바인딩 한표네요 ㅎ

GOdolsZZZ

2011.02.02 17:09:56
*.147.111.134

저도 치프 -0- 검정~

야근ㅠ_ㅠ

2011.02.02 17:41:49
*.114.184.79

답변감사합니다 ㅎ 치프 2표네요 ㅎㅎ

유리시대

2011.02.02 17:27:12
*.205.0.194

같은 살로몬 계열로 기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야근ㅠ_ㅠ

2011.02.02 17:42:53
*.114.184.79

답변감사합니다~^^

보드타고고고씽

2011.02.02 23:03:36
*.182.170.205

전 플럭스 바인딩 rk30 짝짝이써요

부츠는 말라뮤트 쓰구요

전 드리프트 락커 쓰는데요 바인딩도 원색 짝짝이라 이뻐요ㅋ

아 그리구 드리프트 락커 데크가 더 이쁘긴하구요 타본결과 엣지 조금만 힘줘도 산으로 갑니다 그만큼 잘먹네요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40
16346 전향각시 프레스,페이키라이딩 가능할까요? [3] lte4g 2011-02-02 820
16345 데크관해 질문이요~~ [1] 송현우_987072 2011-02-02 529
16344 시즌방에 대한 개념좀... [5] 보드는즐겁다 2011-02-02 755
» 살로몬 드리프트에 맞는 바인딩과 부츠가 뭐가 있을까요? [7] 야근ㅠ_ㅠ 2011-02-02 686
16342 라이딩용과 트릭장비가 왜 나뉘죠? [3] lte4g 2011-02-02 846
16341 캐나다에서 장비사기 좀 도와주세요 !! [6] 곰끼리 2011-02-02 1022
16340 GNU 파크 피클 사용하시는 분들!! [7] GetSome! 2011-02-02 1040
16339 이런 턴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자니 2011-02-02 668
16338 초보 고글 사려는데요 [3] 징징이님 2011-02-02 673
16337 카빙턴 질문! [3] 휘릿 2011-02-02 810
16336 줌포스 1 발시려움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 [1] 소곱챵 2011-02-02 791
16335 라이딩시 최적의 부츠는?? [6] 순도리 2011-02-02 1045
16334 고글질문입니다 드래곤 로그에 안경 착용가능 할까요? [1] hybris 2011-02-02 667
16333 그라운드트릭강습볼수있는사이트 [2] 박재우_974393 2011-02-02 811
16332 테크 길이!! 답변 좀 해주세요 ^^;; [5] 김창민_1012065 2011-02-02 535
16331 일본원증은 어떤식으로 준비해야하나요 ㅠㅠ [2] 스노우본드 2011-02-02 644
16330 급질문입니다ㅠ 성우셔틀버스요 ... [3] JoeyPark 2011-02-02 566
16329 분당에 장비 구경갈만한데 있나요?? [2] 찜찌찌부 2011-02-02 729
16328 고글 렌즈 이탈~? [1] 에어파쑤 2011-02-02 669
16327 다음주 월요일 지산 사람 많을까요? [2] ilpc 2011-02-02 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