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버스하나 놓치니 30분기다려야되고

경춘선도 놓쳐서 40분기다려야함 ㄷㄷ

집에서 9시에나왔는데 ㅠㅠ

10시기차 타야 됨..강촌도착하면11시..ㅠ

경춘선 생겨서 강촌 한 번 가볼랬더니 쉬운게 아니군여 ㄷㄷ

역시 차가있어야 된다는...
엮인글 :

추워

2011.02.05 10:02:13
*.226.205.1

이제보니 차로 한시간거리에 대명 베어스 스타힐 강촌 다 갈 수 있군요....차만 있으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614
16333 헝그리의 기준 [14] 동안스키어 2011-02-05   893
» 고향집에서 청평역까지 5분거린데.. [1] 춥다 2011-02-05   541
16331 흑흑흑 [2] ☆냐옹☆ 2011-02-05   449
16330 2.2 지산에서~! 즐거웠어요~ [2] 돌발상황 2011-02-05   570
16329 급 출근... ㅡㅡ; [2] 떡집아들™ 2011-02-05   464
16328 남들이 황제보딩할때 [7] BTM매냐 2011-02-05   810
16327 B4ILETYOUGO<<ㅡㅡ 이냥반은 부지런도 하지!!! [1] 거침없이바... 2011-02-05   562
16326 패스트 & 퓨리어스3 에서~(횬다이 굴욕대사) 들개보더 張君™ 2011-02-05   737
16325 무안한 양보.... -ㅅ-; [1] Zety 2011-02-05   517
16324 양지 유령데크. [5] 싱난다 2011-02-05   817
16323 성우가는셔틀....... [2] 턴이나해 2011-02-05   513
16322 대명 새벽 후기임돠 [2] 왕치사빵꾸 2011-02-05   471
16321 아직도 리프트에서 담배 피는 사람들이 있네요... [10] DreamShutter 2011-02-05   870
16320 오늘 성우는 사람그다지네요 file [20] 괜한기대 2011-02-05   493
16319 밤은 깊어가는데..할껀없구...모하심?? [25] 여자사람~ 2011-02-05   977
16318 망연휴....ㅠ [6] 보노보더 2011-02-05   437
16317 짐승돌이 되고 싶어요 ㅠㅅㅠ file [15] 드리프트턴 2011-02-05   802
16316 휘팍 유령스키 ㅋ [5] 10년째 초보 2011-02-05   744
16315 낼, 아니 오늘 하이원.. 출격이냐 포기냐..ㅠㅠ [3] 열혈꽃보더 2011-02-05   615
16314 어제 새벽 대명갔었는데.. [3] 초보수원 2011-02-05   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