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몇일째 검색해보고 고민중인데

쓰리디 일경우

아이나비는 하드웨어가 달려서 버벅되는것 같고 (k3 포함 네가지써봄)

아툴란은 경로의 신뢰성이 약간 문제가잇는듯

아이나비는 k9 kl100 g3(2d)

아틀란은 몬스터2 iq3d1000 보고잇는데요

어느맵이 괜찮을까요

아무리 찾아봐도 반반이네요 ㅠ

사용해보신분들 몇가지장단점들 부탁합니다

부가기능은 뎀비 외엔 중시하지않습니다
엮인글 :

무모하다알리

2011.02.09 17:58:46
*.128.68.34

제경우 아이나비를 5-6년 쓰다가 근래에 맛이 좀 가서 여친꺼(iq1000) 테스트겸 빌려쓰고 있는데,

 

저는 좀 불편하게 느껴지네요.. k9주문해 놓은 상태입니다..

 

개인적인 판단은 맵은 아이나비가 나으나, 가격면에서 차이가 나는 만큼의 메리트는 없는 것 같다? 요정도인듯..

(티펙, 업글비용 등을 고려할때...)

 

저는 걍 길들여진 맵 편하게 쓰고, 정전식 터치가 좋을 것 같아 k9으로 골랐어요..

 

 

 

 

HHH

2011.02.09 20:27:23
*.100.160.7

저는 iq500 쓰는데 다른차 아이나비 보면 좀 엉성하고 정보도 좀 적은것 같고 프로그램 디자인도 별로고 그렇더라구요 어차피 본잉 난에드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데친군 제차타면 글씨체 이쁘다고 하악댐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827
5925 갤럭시탭 어떤가요? [8] midlove 2011-02-09 1036
5924 컴퓨터 파워 벌크랑 박스제품의 차이점은!? [3] HHH 2011-02-09 3678
» 네비게이션 아이나비맵 과 아틀란맵 [1] 리군 2011-02-09 1177
5922 어머님 동남아 여행지 추천 부탁 드려요.... [2] 반고 2011-02-09 740
5921 영작한거 맞나 좀 봐주세요 틀린곳있음 도와주심 미리감사드립니다.. [2] 문싸~ 2011-02-09 588
5920 대장내시경 괴롭나요? [5] 허니읭 2011-02-09 876
5919 청바지 선호 브랜드 [29] 황제보딩원츄 2011-02-09 1634
5918 회원제 골프장 회원권있으면 그린피.. [4] 라운딩 2011-02-09 1093
5917 오빠닭 맛있나여? [10] BTM매냐 2011-02-09 917
5916 알바계의 아오지 탄광은 어디일까요? [2] 알면서 2011-02-09 806
5915 호텔 부페 추천해주세요~ [9] 배고파 2011-02-09 892
5914 신생아 내의 질문드려요 [7] 날고싶은 병... 2011-02-09 825
5913 연말정산 계산...ㅡㅡ [2] 연말정산 2011-02-09 600
5912 미국에서 한국으로 유모차 보내려면... [1] 맘스 2011-02-09 1845
5911 생선 [8] ... 2011-02-09 624
5910 사귀자고 말할때.. [24] ... 2011-02-09 3027
5909 아이패드 64기가 새거 얼마에 팔수 있나요? [1] .. 2011-02-09 747
5908 파리, 베니스 호텔 추천해 주세요~~ [1] hare 2011-02-09 1584
5907 오래된 컴퓨터 메인보드나 케이블 같은거 처분 방법 [4] 불변증 2011-02-09 1125
5906 강아지 미용 얼마씩 주고 하시나요? [7] 미용 2011-02-09 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