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갤럭시탭 어떤가요?

조회 수 1036 추천 수 0 2011.02.09 17:56:13

안녕하세요...

 

요즘 갤럭시탭에 꼿혀서 하나 구입하려구 하는데 사용하시는 분들 어떠신가요?

 

여기 저기서 버그, 잔고장 등으로 말들이 많은거 같은데 사용자 분들 정말 그런가요?

 

그리고 얼마있으면 갤탭2가 진져브래이드로 upgrade 되어 나올텐데 삼성에서 갤탭1 upgrade 해줄까요?

 

이것저것 궁금한게 많습니다. 아시는분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엮인글 :

박히철

2011.02.09 17:57:11
*.134.41.211

 

제 주위에 갤탭 유저가 3명인데 3명다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

2011.02.09 18:02:59
*.226.201.26

갤탭쓰고 있구요 첨에 받은거 먹통이여서 산지 일주일만에 교환했어요 바뀐뒤로는 잘 쓰고 있어용 아주 만족스럽게요^^

leehan

2011.02.09 19:00:43
*.49.33.173

마누라 쓰고 있는데

 

좋다고 하더군요...

갤갤

2011.02.09 19:15:41
*.248.67.13

곧 땅을 치고 후회 하실겁니다...

화이트티마

2011.02.09 20:16:25
*.155.102.186

곧 갤탭2랑 아이패드2 나올텐데 그때 비교해보고 사시죠~ 지금 사면 후회하실듯~

동구밖오리

2011.02.09 21:07:30
*.110.152.85

어제 날짜로.. SKT 에서 갤럭시탭.. 같은 모든 태블릿 PC 류에 적용대는 새로운 요금제나 나왓습니다.

 

이름하야... 태블릿PC 요금제....  2G 요금제는 월 29000원에  요금제약정 할인 월 12650원

 

                                                         4G 요금제는 월 45000원에 요금제약정 할인 월 19800원.

 

4기가 요금제만 쓰셔도. 올인원55요금 쓰시는거보다는 더많이 할인 받으십니다.

 

다만 데이터 통화가 무제한이 아니라는 단점이 잇져...

 

추천해 드리는 방법은여 만약 SKT핸드폰을 쓰시고. 요금제를 올인원55 이상 쓰신다면. 일단 SKT 지점 가셔셔.

 

그 세어링유심을 신청 하고 발급 받으시고......

 

갤탭은 위에 태블릿PC 2G 요금제로 24/36할부 선택 하셔셔 개통 하신후. 

 

세어링유심을 갤탭에 꼳아서 사용하시는 방법이있으십니다.

 

태블릿 2G요금제일때 총납부 하시는게 대략 24개월 할부일때51530원 정도

 

                                                                              36개월 할부일때41400원 정도 납부 하실겁니다.

 

아 할부원금은 729.000원으로 잡히십니다.

가해자C양

2011.02.10 10:32:37
*.145.46.248

버리고 싶은건 나뿐인가요???....

미파솔

2011.02.10 12:03:03
*.187.180.110

와이프 아주 잘쓰고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801
» 갤럭시탭 어떤가요? [8] midlove 2011-02-09 1036
5924 컴퓨터 파워 벌크랑 박스제품의 차이점은!? [3] HHH 2011-02-09 3678
5923 네비게이션 아이나비맵 과 아틀란맵 [1] 리군 2011-02-09 1177
5922 어머님 동남아 여행지 추천 부탁 드려요.... [2] 반고 2011-02-09 740
5921 영작한거 맞나 좀 봐주세요 틀린곳있음 도와주심 미리감사드립니다.. [2] 문싸~ 2011-02-09 588
5920 대장내시경 괴롭나요? [5] 허니읭 2011-02-09 876
5919 청바지 선호 브랜드 [29] 황제보딩원츄 2011-02-09 1634
5918 회원제 골프장 회원권있으면 그린피.. [4] 라운딩 2011-02-09 1093
5917 오빠닭 맛있나여? [10] BTM매냐 2011-02-09 917
5916 알바계의 아오지 탄광은 어디일까요? [2] 알면서 2011-02-09 806
5915 호텔 부페 추천해주세요~ [9] 배고파 2011-02-09 892
5914 신생아 내의 질문드려요 [7] 날고싶은 병... 2011-02-09 825
5913 연말정산 계산...ㅡㅡ [2] 연말정산 2011-02-09 600
5912 미국에서 한국으로 유모차 보내려면... [1] 맘스 2011-02-09 1845
5911 생선 [8] ... 2011-02-09 624
5910 사귀자고 말할때.. [24] ... 2011-02-09 3027
5909 아이패드 64기가 새거 얼마에 팔수 있나요? [1] .. 2011-02-09 747
5908 파리, 베니스 호텔 추천해 주세요~~ [1] hare 2011-02-09 1584
5907 오래된 컴퓨터 메인보드나 케이블 같은거 처분 방법 [4] 불변증 2011-02-09 1122
5906 강아지 미용 얼마씩 주고 하시나요? [7] 미용 2011-02-09 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