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일욜에휘팍가려는데 주간탈껀데사람만을까요ㅋ
대략립트대기시간이 궁금해욬
엮인글 :

Linus

2011.02.11 22:17:05
*.158.169.120

토욜보다는 났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95
17411 학동샾에서 바인딩구매하면 조립도해주나요? [3] 둘리맘보 2011-02-11 629
17410 다이나믹카빙턴V다운 언웨이티드턴의 차이 [3] 나는감자 2011-02-11 1065
17409 바인딩 살려고 하는데,, 언제쯤이 젤 쌀까요?? [5] 불나방파 2011-02-11 656
17408 립텍 매니아 분들 데크 질문요~! 오홍 2011-02-11 630
17407 내일 새벽.. 대구에서 하이원 가는 길 어떨까요? 눈 많이 오나요? [1] 초보등대 2011-02-11 696
17406 보드복을 세탁해버렸네요. [9] CM 2011-02-11 652
17405 이월에 관한 질문입니다~ [3] 역엣지마스... 2011-02-11 610
» 일요일주간 휘팍사람많나요?? [1] 윤원상이다 2011-02-11 587
17403 스탠스넓이 문의좀여~~ [7] 소나무 2011-02-11 711
17402 데크길이.. 댓글 부탁드려요~ ^0^ mc_매스바이크 2011-02-11 395
17401 데크 앞뒤 길이요.. [3] kho 2011-02-11 607
17400 헝글님들이 보시기에 둘중에 어떤게 괜찮나요? (사진) file [14] skater 2011-02-11 780
17399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9] 훵그리보더 2011-02-11 534
17398 이따 새벽에 하이원갈려고 하는데요 ㅠㅠ [1] 띵천 2011-02-11 531
17397 스모킨과 네버써머 에보..둘중 어느것이? [4] 럭셜_901281 2011-02-11 685
17396 데크 길이 질문용@@@@@@@@@@@@@ [1] 메루기 2011-02-11 471
17395 테크나인vs살로몬 file [2] 끙끙 2011-02-11 709
17394 하이원 렌탈샵! [2] 마제스터_97... 2011-02-11 686
17393 오크벨리도 강습 단속하나요? 오크계곡 2011-02-11 554
17392 장갑깜빡하고안말리고넣어놨더니 ㅠㅠ.. 장갑빨아도되나요? [2] ㅠㅠ 2011-02-11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