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가스렌지 입니다.
절대 가스가 새면 안되는 곳에서 가스가 새서 불이 붙었었고, 이로인해 가스렌지 손잡이와 손잡이 사이의 중간 부분이 탔습니다.
아주약하게 새기는 해서 큰 일은 안났었는데, 이로 인한 클레임에 처리에 대해 불만이 있어서 가스렌지 업체를 골탕먹일려고 합니다.
새제품 설치후 딱 한번 사용했고요. 이때 불이 가스렌지 안쪽에 붙어서 밤새 안쪽 부속이 타고 상판에 그 열로인한 탄 자국이 있습니다.
그래서, AS요청을 했는데, 처리사항 알려달라고 했는데, 감감 무소식...전화 했더니 부품이 없어서 수리 못 했다고, 내일 해준다고...
새것으로 교체를 해줘도 시원찮을 판에 수리라니...
클레임 처리부서 책임자와 통화 요청했고, 폭발이라도 했으면 어쩔뻔했냐 라는 질문에 그정도로는 폭발은 안한다고 2중3중 안전 장치가 있어서 괜찮다고...우리집에는 감지기와 차단기도 없는데...이런 말을 해서 열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새제품으로의 교체와 그 회사의 가전제품(4~50만원상당)을 달라고 했는데, 맘데로 하라네여.
불안해서 그 회사 제품 사용하지도 못하겠고 해서 다른 회사 제품으로 제가 구입해서 교체하고 불이 탄 자국이 있는 제품은 증거로 가지고 업체를 괴롭힐려고 합니다.
악날한 방법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