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보더03입니다.

 

시즌 지나고, 뒤늦게 장비 고민에 빠져버렸습니다.

 

 

1. 데크

네버썸머 에보 VS 시그널 파크라커

 

2. 바인딩

유니온 포스  VS  롬타가 or 390

 

데크랑 바인딩 투표 좀 해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m(__)m 

엮인글 :

mmm911

2011.04.18 19:22:57
*.154.218.5

1 파크락커

2.포스

알럽보드

2011.04.19 13:34:21
*.178.86.4

저도 파크락커 포스 한표입니다

겨울아 가지마~

2011.04.19 16:22:16
*.119.60.254

당근~~~

 

시그널 파크락커~~~~

포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96
20885 슈퍼파크 타보시거나 타고계신 보더분들 계신가요>? [3] 잇뽀 2011-04-19 859
20884 고수님들 정캠,역캠이 뭔가요..?? [2] 주접악마 2011-04-19 1103
20883 바지를 왜 질질 내려입는거죠? 궁금해요. [26] 썬키스트트 2011-04-19 2598
20882 06/07 ride spy 바인딩 토우 라쳇 교환문의.. file [3] 희재아빠 2011-04-19 1539
20881 32부츠 라쉬드랑 프리온 질문! [4] KanziBaroKyo 2011-04-19 1060
20880 살로몬데크 홀로그램 스티커 [12] 그래그래 2011-04-19 1284
20879 데크 컬러좀 봐주세요^^ file [23] ^^ 2011-04-19 1119
20878 급)장비 시세좀 봐주세요~ [6] 설화눈꽃 2011-04-19 882
20877 DC 부츠 에어펌프가 고장 났는데 어디서 수리를 받을 수 있을까요? [1] DreamBig 2011-04-19 924
20876 장비 선정 도와주세요~ ㅜㅜ [2] 빈폴 2011-04-19 812
20875 바인딩부츠 사이즈질문 [2] 끄허허헝 2011-04-19 775
20874 1112 드레곤 선글라스 구매관련 질문입니다 [2] 까꿍ㅋ 2011-04-19 1022
20873 살로몬 산체스/ 버튼 프리스타일/ 말라뮤트 조합....으헝. [8] 헤드샷 2011-04-18 1212
20872 슈퍼타이탄 as 질문 드려요ㅠㅠ 살려줘여 2011-04-18 812
20871 보드사이즈질문.! [4] 기다려기다... 2011-04-18 862
20870 <급>보드장비 온라인사이트문의1 [3] 기다려기다... 2011-04-18 882
20869 성우 하프파이프 입문 [5] 호암 2011-04-18 894
20868 디렉셔널과 트윈에 대해서 문의 드립니다. [4] 김성민_996786 2011-04-18 966
» 헝글 고수님들 투표 부탁드려요~! [3] 보더03 2011-04-18 603
20866 제데크가격문의좀...책정좀...ㅠㅠ file [4] 미니믜 2011-04-18 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