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구와 아는 여자동생들과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이상형을 물어보길래 당당하게 " 차 없어도 만나줄수 있는 여자" 라고 했습니다.(현재 취업은 했으나 정말 차는 없음 ㅠ)
그랬더니 다들 한다는 말이 ~~
"그런 여자 없어" 이러더군요~~ㅠㅠ
대학생때부터 사귄사이가 아닌이상에 그런 여자 없다고 합니다 ㅠㅠ
정말인가요?? ㅠㅠ 슬프네욤
저 여자사람 31 남자친구 32
작년 연말쯤에 만났는데 남자친구 차 없어요. 첫만남에서 자연스레 얘기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차 없다고 감점!!! 이런 생각 않했어요. 그냥 없구나 그랬죠~~
저는 지방살고 남자친구는 수도권 사는데 도시에서는 대중교통이 훨씬 편하잖아요. 제가 올라가서 데이트 할 때는 당연히 대중교통 이용하고 제가 있는 곳 내려와서 만날 때는 제가 운전하고 다녀요.
결혼할 때는 차가 있었으면 하는 생각은 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정과장님 하신 얘기처럼 가끔 힘들고 보고 싶을 때 차가 끊겨 못 내려올 상황에서는 좀 툴툴거리고 조금 서운한 생각이 드는건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대 놓고 차 좀 사라!!!!!!!! 이렇게 얘기는 하지는 않죠.
뭐 제가 기동력이 되니 크게 불편한 점 못 느끼고 장거리 여행갈 때는 KTX 이용하니 크게 불편한거 못 느끼겠어요.
헛튼 돈 않쓰고 착실히 생활하는 남자친구가 마냥 이뻐 보입니다!!! ^_______________^
저는 진정 남자인건가요???
21살때부터 자차운전했는데 지금 34살인데 여태 사귄 남친 차가 없는 경우가 더 많았는데 뭡니까??
제가 진정 남자였던가요?? ㅠㅠ
저랑 사귀실 여자분 구합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도 차 있기는 하지만 가끔 여친은 차 없는걸로 착각하고 지하철타고 버스타고 오라고합니다..
만날때도 차가지고는 잘 안만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