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4월 초 구입했으며
2011년 4월8일 리퍼받고 사용중입니다.
통화품질에 만족하진 않았지만
최근들어 '통화끊김' '네트워크 끊김' 등의 오류가 계속 발생해서
KT(olleh 는 기니깐 걍 KT로 쓸게요)쪽에 상담요청을 했습니다.
즐거운 금요일. 상담원과 전화가 연결되기까지 9번의 전화시도.
31분동안 기다렸습니다.
(결국 나중엔 '전화가 폭주하니 다음에 다시 걸어주란 멘트 후 뚝 끊어짐)
기다린거 이해할 수 있습니다. 누가 그렇게 전화 몰리는 그것도 6시 이후에
전화하래요? 하면 전 뭐.. 제가 잘못한거죠.
상담원분과 전화하면서 제 불만을 말씀드렸습니다.
-출/퇴근 하는데 하루 대략 3시간이 걸리는데 그 3시간을 나는 스마트폰으로 음악밖에 못듣는다.
오산역-->서정리역 까지는 신호가 미약하게나마 잡히지만 페이지 표시할 수 없다고 자주 나오고
서정리역-->평택역 까지는 이젠 마음을 비우고 음악만 듣는다.
또한 전화통화시에 지제역->평택역은 몇차례씩 끊기고 다시 전화통화 시도하면 아예 걸리지도 않는다.
결국 월요일(어제) KT 기사님께서 신호테스트를 해주신다면서 제가 요청한 지역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본정리 부터 평택역까지.
지하철 1호선 평택역에서부터 오산역까지 테스트를 한 결과 이상 無 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 이상 無 라니...
그래서 신호테스트 방식과 결과를 서신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요청을 드렸더니 안된다고 합니다.
사측의 규정이라서 외부유출이 되면 안된다고 하네요.
"그러면 기사님의 결과에 따라서 이상 無 라고 나왔으면 이건 기기의 문제인가요?" 라는 질문엔
"그거에 대해서도 제가 확답을 드릴 수 없습니다."
"기기문제/망 문제 둘 중 하나라도 확답이 나오면 교체를 하거나 그럴거 아닙니까..."
"죄송합니다."
답답해서 요즘 휴대폰 사용하다 자주 뜨는
(이상한건 음악재생/비디오 재생시에도 이 화면이 나옵니다; 휘성말구 안내 메세지요)
네트워크 연결끊어짐:선택한 셀룰러 네트워크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설정에서 다른 네트워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거에 대한 설명을 요청드렸더니... 알고있는게 없다고 하시네요...
3Gs 사용하시는 분들 만족하시나요?
비슷한 경우가 있다면 어떤 말씀이라도 좋으니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화통화하다가 끊어지고 인터넷 안되고...
진짜... 기기문제면 리퍼를 다시 받던가 수리를 하던가
망 문제라면 통신사 변경할 각오도 되어있거든요. (물론 AS 받아보구요; 전 가난하니깐)
한달에 폰 요금만 10만원씩 나가는데...
다른 아이폰으로 확인 한번 해보세요.
제 경우 얼마전에 리퍼 받았는데
안테나 만땅 안 뜨는 곳에서는 다른 사람보다 항상 안테나가 한두칸씩 적게 떴었습니다.
그러다 통화 좀 길게하면 전화기가 뜨거워지면서 통화절단 됐었네요.
그리고 종종 슈슈님처럼 잠깐 통화하면 툭툭 끊어지고 했었어요.
리퍼폰 받은 뒤엔 그런 증상 전혀없네요.
아직 무료 A/S 기간이면 앤젤서비스 부르세요.
와서 전화 수거해가고 수리 다 되면 가져다 줍니다. 공짜로.
참고로 그걸로 잘 안 바꿔줄려고 하면
아이폰4 32G의 경우 50% 정도의 확률로 첫페이지 검색창에서 한글 빠르게 입력할 경우 리붓돼니
그거 활용하셔도 됩니당 @_@;
기계가 이상하네요.. 전 리퍼 받아도 잘되는데...
리퍼 다시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