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저 지금 퇴근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쭈볏거리고 서있으니 부장님께서

"집에가시게~" ㅋㅋㅋㅋ
뮤탈의 효과인가여 ㅋㅋㅋ
엮인글 :

세르난데

2011.06.03 18:29:10
*.246.69.100

생각해보니..
칼퇴해도 할건 없;;; ㅠㅠ

소소한

2011.06.04 07:55:37
*.108.54.33

댓글이 서글프네요.

드리프트턴

2011.06.03 19:13:34
*.88.162.114

세르난데님은 6월 3일부로 부장님에게 찍히셨습니다 고갱님~~~

세르난데

2011.06.03 19:16:11
*.246.69.100

저희팀 분위기가 놀땐 놀고 일할땐 일하자는 쿨한 집단이삼 ㅋ

드리프트턴

2011.06.03 19:34:09
*.88.162.114

과연 그럴까요 ^^ 시간이 지나면 느끼실꺼에요~~ 화이팅!!!

세르난데

2011.06.03 19:45:04
*.246.69.100

세상에 ㅋㅋ 악플이군요 ㅋ

쿠사리바

2011.06.03 21:29:00
*.69.81.119

나도 퇴근좀 해봤으면 참으로 좋것다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952
25538 오오 해운대 해수욕장 끝내주네요ㅋㅋㅋ ~* file [39] 앨리스양♥ 2011-06-05   2469
25537 신고합니다 [5] 세르난데 2011-06-05   782
25536 5천원짜리 캔커피 ..ㅋㅋㅋㅋ [1] bangkucha 2011-06-05   930
25535 보드 비시즌에 야구나 해보려 하는데... [6] cider 2011-06-04   673
25534 이거 어쩌다보니.................(겸사겸사야간반출첵겸용) [3] 동구밖오리 2011-06-04   491
25533 으응??? 이건 뭥미? 나가수 짝퉁??? [3] 드리프트턴 2011-06-04   1145
25532 오랜만에 명동갑니다 ㅋㅋ [3] 세르난데 2011-06-04   591
25531 조카자랑좀 할게요 file [5] 안티지산 2011-06-04   945
25530 사람의 감정2 [21] 신입사원 2011-06-04   974
25529 캐리비안 해적 대박(노습호) file [13] 요이땅 2011-06-04   1485
25528 ㅋ ㅏ톡에서.사라진.랠*양보세효~* [8] 앨리스양♥ 2011-06-04   940
25527 뭣들하세요?! [5] 세르난데 2011-06-04   558
25526 시즌준비가 한창입니다............... [3] 해치지않아... 2011-06-04   902
25525 황금연휴 잘들보내세요~~ *^^* [10] 드리프트턴 2011-06-03   620
25524 지난 주말에 성우 다녀왔어요 [20] Hui 2011-06-03   1039
25523 겔럭시2 왜이리 문제가 .... 심해요 [11] sus 2011-06-03   1435
25522 토하겠네여 ㅠ [3] 세르난데 2011-06-03   606
25521 양주 소주 맥주 막걸리 [6] sbs 2011-06-03   645
» 와우 ㅋㅋㅋ 대박이군요 ㅋㅋ [7] 세르난데 2011-06-03   1063
25519 남여 음식주문 다툼 [18] 소심한O형 2011-06-03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