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도쪽으로 하고 싶은데요..근데
시즌방을 계속 안하던 이유가..
술 술 술...게스트나 주말 되면 새우잠에.. 해먹는것두 많고.. 해먹고나서 뒷처리도 장난아니고..
치우는사람만 치우는거 같고.. 냄새나고 -_-; 지저분하고..
단체로모이면 왜 꼭 그러케 미친듯이 술 부터 들이키는지..
모든 방이 음주가무는 당연히 있죠 ~ 라고 자랑스럽게 시즌방구인 하던데 ..순수하게 보드 타러가고 가고 ..
푹 조용히 쉬고 싶은 사람도 좀 있지않나요..?
게스트로 한번 가보긴 했는데.. 술은 절대 권하지 않는다 하는데. .
고기 꿉는 소리.. 술 들어가니 떠드는소리 대박입니다. 여자가 더 시끄럽네요 ;; 크게 말안해도 충분히 의사소통 되는데 무슨 그리 고함을 질러대면서 이야기를 하는지 ;;
이런 분위기에서 혼자 술 안마시고 자는것두 분위기 꺠는거 같고 ... 너무나 시끄러워서 잠을 잘 수가없는 상황은 많고..
그래서 게스트 한두번 하다가 그냥 당일 치기로 오거나..좀 걸어내려가서 혼자 모텔 잡고 하는데요 ..(차가없으니 많이 불편하더라고요셔틀 이용해서 올라오는 사람이라서..)
제가 이런소리 한다고 혼자서 시즌방 잡으세여~~ 이렇게 답변 좀달아주지마세여 - -;;비싸자나요 ;;
맨날 술먹고 시끄러운 시즌방 말고
보드타고나서 조용히 쉴 수있는 얌전한 시즌방은없을까요 ? 그렇다고 입다물고 조용히 있는게 아니고..적당하게 아늑한 그런 분위기...
술 먹는거는 먹고 싶으면 나가서 먹고. .. 아예 술 반입안되는 곳..
혹시 그런 시즌방이 있다면 쪽지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
술먹는 시즌방에서 분위기 맞추고 하니 꼭 제가 접대하는거 같아서 ..정말 안내키네요 .ㅠ.ㅠ. .(여자사람임..)
하이원스키장 조용한 시즌방 찾은 분이라면 여기를 한번 읽어봐 주세요.
하이원에서 이런 시즌방 보셨나요?
1. 시즌방에서 가벼운 음주만 가능하고, 저녁 8시이후부터는 시즌방에 있는 모든 사람의 동의를 받아 밤 10시까지만 허용됩니다. 이후에도 음주를 즐기고픈 사람은 싸들고 시즌방 근처를 벗어나서만 가능합니다.
2. 여성과 남자는 이유를 막론하고 혼숙 안될뿐더러, 여성방은 방장을 제외하는 무조건 출입금지 합니다.
3. 식사준비는 상주자가 하고 설거지는 게스트 등이 담당하고, 청소 등은 모두가 함께 합니다.
먹거리는 쌀, 김치 기본적인것 뿐만 아니라 모든 먹거리와 과일(주로 감귤)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삼겹살이나 갈비는 1주일에 2번 이상은 항상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거출하지 않구서요
4. 이불은 상주자 게스트용을 구분하지 않고 모두가 같이 사용하고, 사물함도 게스트용이 따로 있습니다.
아침 7시에 모두 일어나야 합니다. 더 자고 싶은 사람도 일어나 이불털고 청소한 후에 다시 자야 합니다.
5. 개인 사물함, 신발장, 발코니에 식품보관용 선반과 스키&보드 보관대 설치해 공간을 최대한 넓게 활용해 쾌적합니다.
개인 락커가 있으면 좋겠지만, 하이원은 워낙에 락커가 어려워 시즌방 입주자는 락커가 없어도 가능합니다.
6. 하루 두번 이상 청소기와 물걸레로 청소하고, 사람이 드나든 후에는 꼭 청소기를 돌려 먼지 제로상태를 유지합니다.
방에서는 물론이고 욕실/거실/발코니 등 시즌방 영역 내에서는 무조건 금연합니다. 흡연은 복도끝 발코니서만 가능해요
7. 입주자는 일정 기간 지원을 받아 여러 가지를 고려해 함께 어울리는데 무리가 없는 사람만 뽑습니다.
풀상주를 받지 않고 주중과 주말 상주자만 받아서, 주인과 객이 없어 모두가 쾌적하게 이용합니다.
8. 이용하는 사람은 많이 모집하지 않아서 항상 휴식하기에 좋습니다.
시즌방은 밸리콘도 30평대 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주말이라 하더라도 이용자는 보통 12명 내외고, 최대 18명 이상의 사용은 시즌방 운영하는 2년동안 한번도 없었습니다.
주중에는 보통 5~6명이 거기해 한산하다 못해 적막스러울 정도입니다.
9. 2009년 입주자가 대부분 2010년에도 이용을 했고, 2011년도 시즌방을 배정 받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왜나면 하이원 시즌방을 받고 싶다고 모두에게 시즌방을 주지 않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장점이자 단점이라면.....
1. 입주자는 20~40대로 대부분 30대 직장인으로 나이 대가 비교적 높습니다.
그렇다고 나이에 따른 대우도 없을 뿐더러 나이 많은 사람이 솔선수범합니다.
2. 풀상주를 받지 않아 텃세가 없고, 시즌방은 항상 청결하고 조용해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을 유지합니다.
3. 개인 노트북을 가져오시면 최대 9명까지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즌방에서 얘기는 별로 안했던...
4. 입주금은 지난해 60만원으로 좀 비싸지만, 추가 이용(식료품비등)이 일체 없어서 시즌 끝나고 보면 저렴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시즌방 여러분들이 찾지 못해서 그렇지 분명하고 확실히 하이원에 있습니다.
위 글이 조금이라도 사실이 아니거라 과대 포장이라면 책임 집니다.
스키/스노보드 동호회 카페 주소 입니다. http://cafe.naver.com/highski
저도 100% 동감입니다!ㅠㅠ
술 + 밤새 그러는 분위기 싫어해요.
이건 뭐 음주가무를 즐기러 오는건지, 재밌게 보드라는 스포츠를 즐기러 온건지...
그렇다고 술먹고 노는 분위기를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쉬고 싶을떄도 있고, 좀 적당히 해야되는데 그런것도...
도가 지나친 거 같기도 하고 몇몇시즌방보면..
근데 사실 뭐 게스트로 시즌방 이용해야하는 경우에는 뭐라 말하기 그렇죠...
저도 그런 시즌방이 있다면 쪽지좀 부탁드려요.
도란도란 얘기나 하고, 같이 청소도 하고, 심심하면 같이 타러나가기도 하고...
아니면
저랑 같이 하이원 시즌방 하나 만들어보실래요? ㅋㅋㅋㅋ
음주는 밖에서, 시즌방내에서 청소 정리정돈은 다같이 함께 + 조용한 휴식처 같은 아늑한 시즌방...
저도 지나가다가 하이원 몇시즌 이용자로서 너무너무 공감되는 부분이라 이런 댓글 남겨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