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방지예산 1/10 줄였지만 피해가 그만큼 되진안져 적은돈으로 이정도 막은것도 능력이져
엮인글 :

stasong

2011.07.27 18:50:18
*.221.86.130

이건 칭찬인가요 욕인가요?

쉽지않아

2011.07.27 18:52:30
*.45.60.249

이건 칭찬인가요 욕인가요? (2)

capsule

2011.07.27 18:56:36
*.205.186.218

이건 칭찬인가요 욕인가요? (3)

고도의 디스글 같기도 하구요....

버크셔

2011.07.27 19:00:59
*.31.193.223

이건 칭찬인가요 욕인가요? (4)

낚시질 하러왔나? 버럭!

Augustine

2011.07.27 19:06:06
*.226.193.100

와우! 딱적절한 디스!

(━.━━ㆀ)rightfe

2011.07.27 19:47:12
*.98.117.121

수해지역에서 느끼는건데요...뉴스보다 피해는 더 클듯해요.

안씻으면지상열

2011.07.27 19:53:44
*.254.196.96

오서방이라고 읽었...

죄송;;

달기

2011.07.27 20:29:49
*.99.62.18

오세이돈 ㅋㅋㅋ 고도이 까기인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821
27097 오시장 새 별명 ' 오세이돈' [5] 달기 2011-07-27   903
27096 경기양주시 ㅠㅠ 집중호우에 지금 올킬중 ㅠㅠ [5] 깡통팩 2011-07-27   862
27095 수재민 코스프레 중입니다. [15] 순규하앍~♡ 2011-07-27   1081
27094 무상급식쓸돈만 아꼈더라도 원통합니다 [4] cj 2011-07-27   739
27093 큰 비 내릴꺼라 예상했음요~ file [6] 안씻으면지상열 2011-07-27   808
27092 박태환 화이팅!!! [5] 밥보다보딩 2011-07-27   524
» 오시장 그래도 선방했어요 [8] 깔삼보더 2011-07-27   1019
27090 집으로 들어가는 루트중 2/3 에산사태ㄷㄷ [3] Augustine 2011-07-27   621
27089 이제 막 전기가 들어왔어요..ㅜㅡ file [21] (━.━━ㆀ)rig... 2011-07-27   769
27088 오세훈과 그의 추종자들 강남 [2] 선배님 2011-07-27   911
27087 만져질듯 해요~ [2] 노게희라 2011-07-27   521
27086 속보 s사 회장 부인 침수사망 [2] 이마트 2011-07-27   942
27085 건물주는 쎈스쟁이;;; [11] 부자가될꺼야 2011-07-27   1064
27084 내일 영동 송호리 캠핑장으로 휴가가는데 [2] 어렵다 2011-07-27   1094
27083 물난리에 죄송하지만.......... [23] 세르난데 2011-07-27   1290
27082 해병대 팀킬....노르웨이 테러....그리고 물난리..... [4] Tiger 張君™ 2011-07-27   902
27081 통..통신보안... [6] 안군ㅋ 2011-07-27   557
27080 입사 10년만에 처음으로... [3] 2011-07-27   895
27079 중고차 구입 예정이신 분들 침수차량 확인하고 사세요. [17] 냉혈한 2011-07-27   2123
27078 작년에 서울시 어딘가 역류했을 때... [2] 리틀 피플 2011-07-27   5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