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휴대폰 AS 끝짱이군요..
모토로라 스마트폰 A853(모토쿼티)폰을 1년 약정으로 올 4월에 구매 했습니다.
느리고 그런건 다 참고 쓸만한데...
부품이 없어서 AS 못해 주고...교품 해준다는데..
문제는 교품해줄 폰두 없으니 그냥 기다려라...이게 말이 되나요?
교품이랑 환불이랑 조건이 똑같은걸로 아는데...
교품해줄 여력 안되면 환불을 해줘야지 환불은 무조건!! 안된다고 하고..
그럼 양보해서 비슷한 가격대에 폰으로 달라고 해도
자기네가 그렇게 해준적이 없으니 그렇게 못해주겠다고 지네 유리하게 주장 내세우고..
정작 소비자 손해보는건 아무런 개의치 않고 배짱이네요..
그냥 기다려라...
소보원에 물어보니 환불은 같은 증상 2~3회 수리 해야 된다는데.
우선 수리를 안해주고 버티면서 그냥 기다려라 라고 합니다.
소비자 입장에선 너무 답답 합니다...
한 15~20일 동안 휴대폰 사용도 못하고..
하루종일 모토로라 전화하고요.
힘없는 소비자만 봉입니다.
삼성이 욕은 많이 먹어도 AS는 끝짱왕인데..
이제 삼성 제품을 애용해 줘야 모로토라나 사과표가 반성 하겠구나..
절실히 생각해 봅니다.
소비자의 권리는 소비자가 찾는거 같네요~
다른지점에 전화해서 부품유무체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