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스미트폰있는 헝글분들 다운받아 해보세여 ㅋ
진짜 잼있어요~
겜하니깐;;보드더타고싶어여 ㅜㅜ
시즌은언제쯤....
엮인글 :

재퐈니

2011.08.05 23:36:31
*.41.255.72

간접적인 직업병 인가;; 순간 LTE 로 봤네요 ㅋㅋ

임동근_924912

2011.08.05 23:38:17
*.85.245.194

잼있는 겜이죠~~
이미 풀버젼 다 끝내고 킥커만 뛰네요...
현실에서도 그런 킥 뛰어봤으면...ㅋㅋ

(━.━━ㆀ)rightfe

2011.08.06 02:27:46
*.147.228.144

전 맥주가 생각났어요...^^:;

등판때기

2011.08.06 13:01:21
*.226.212.49

음냐 마켓검색하니깐 안나오는데!!
어디서 받아영!!?ㅎ

보드타고퐈

2011.08.06 15:50:54
*.244.38.36

앱스토어에서 받으면되요~
200MB초과용량이라 아이튠스나 와이파이존에서 다운로드가능합니다!!
요즘 푹빠져있는 겜입니다~ㅋㅋ

꼬맹이`

2011.08.08 08:41:25
*.174.155.180

저는 풀버전 공짜로 풀렸을때 다운 받아서 4라운드까지 다 깨고 안 한지 꽤 됐네요 ㅋㅋㅋ
근데 은근히 어렵습니다 ㅡ.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604
27372 헐!!! 사람들이 왜 스맛폰을 사용하는지 뉴스를 보고 알았내요. file [8] 드리프트턴 2011-08-06   1187
27371 무한도전은 정말 .. [5] 일이 2011-08-06   1004
27370 이제시즌도 약100일 조금 넘게 남았네요... [19] ☆어라☆ 2011-08-06   814
27369 냐흠 급 영화보러가용 [4] ㅅㄹㄴㄷ 2011-08-06   630
27368 꺅 새바지가왔네요 ㅎ [6] ㅅㄹㄴㄷ 2011-08-06   807
27367 7광구 하지원 어깨 상처..... [1] 7광구 2011-08-06   1000
27366 출근햇는데 할일도읍고. 특판걸린 갤S2 몇대 빼돌릴까.. [14] 동구밖오리 2011-08-06   1000
27365 오잉. 연예인본거같은데.... [2] 세르난데 2011-08-06   811
27364 외모비하,, [3] 그리니ㅋ 2011-08-06   836
27363 지금부터 세뇌시키세요 [2] 세르난데 2011-08-06   666
27362 이노무 수집병..-_-;; [12] 보린 2011-08-06   775
27361 드디어 시작인가 봅니다...긴장들 하시고.. [7] .. 2011-08-06   754
27360 예전 소개팅녀 [5] 그라믄안돼~ 2011-08-06   1516
27359 음... 일본과 한국 모임... ㅡ,.ㅡ file [9] 드리프트턴 2011-08-06   1056
27358 교양없이 이러는건 나 스스로도 싫지만..... [9] 가즈오의나라 2011-08-05   816
» 스노우보딩 Lite [6] 보드타고퐈 2011-08-05   909
27356 정말 지하철에서 이러지맙시다! [8] 그리니ㅋ 2011-08-05   1102
27355 아 변태 박진영...... 해도 너무하내 [7] 드리프트턴 2011-08-05   4146
27354 낼 오전 양평 빠지 갑니다... [3] 무한카빙 2011-08-05   826
27353 이.. 이러지 마세요..... [5] 뀬뀬 2011-08-05   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