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9시 출근에... 6시칼퇴중입니다...
적응안되요 ㅋㅋㅋ 너무 편하네요 ㅎㅎ
이런게 역시 사무직!!!!

오늘 만화만보다 하루끝 ㅎㅎ

이히 ㅋㅋ 수욜부터 조금 바쁠듯...

9월부터는 폭풍 출장 ㅠ
고거이 조금 걸리네용 ㅠㅠ

즐퇴하시고 저녁맛나게 드세용
엮인글 :

보노보더

2011.08.08 20:12:44
*.138.183.172

첫 출근이던가요?
취업소식 글을 읽었던거 같은데...암튼 요즘같은 때에 취업도 하시고.
축하드립니다~ ㅎㅎ

내리막전문가

2011.08.08 20:29:03
*.134.30.129

저는 6시 칼퇴 가능인데 다리가 삐꾸라 마눌님 셔틀이 도작해야 집에가요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558
27434 주......주식..... [7] 뱅뱅™ 2011-08-09   820
27433 소개팅.......... [2] 닉넴없음 2011-08-09   647
27432 비 엄청오네여~ [4] 무주굴렁쇠 2011-08-09   490
27431 야구 보러 가실분~~ [8] kukihaus 2011-08-09   499
27430 에헤라 디야~~~~~~~ [9] 방아를돌려라~ 2011-08-09   480
27429 역시.......... 오전엔......... [3] 세르난데 2011-08-09   403
27428 오늘은 또 어떤 날일지.... [4] 리틀 피플 2011-08-09   596
27427 다들 주무시나요!!! [19] 마른개구리 2011-08-09   439
27426 놋북님의 사망과... 새로운 아이의 등장... [21] 드리프트턴 2011-08-09   754
27425 검색하다가.... [3] (━.━━ㆀ)rig... 2011-08-09   710
27424 형 결혼 축의금... [4] Forever♡ 2011-08-08   823
27423 뜬금없이.... [3] ㅅㄹㄴㄷ 2011-08-08   438
27422 저 차 계약했어요. 추카해주세욤, 저도 이제 오너.^^ㅋㅋ [32] poorie™♨ 2011-08-08   1574
27421 공감하시나요.?? [6] 수술보더 2011-08-08   483
27420 자게 운영진이신듯요 ㅋ [9] 무주굴렁쇠 2011-08-08   620
27419 나눠드려요....지금오시면.... [11] 마른개구리 2011-08-08   591
27418 누나..저...버리지마세요......저..가슴이..아파요... [12] 마른개구리 2011-08-08   689
27417 아.. 처음으로 새 장비 구매했는데 ㅠㅠ [5] 클로 2011-08-08   612
27416 병신(1) [5] ㅂㅅ 2011-08-08   677
» 오오오오오오오 적응안댐... [2] ㅅㄹㄴㄷ 2011-08-08   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