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여자 키 165 몸무게 통통한정도???
트릭한다고 난리임 ㅡㅡ;;
데크 몇짜리 쓰면 될까유?
엮인글 :

Zety

2011.09.20 10:15:52
*.165.73.1

남자기준 통통이면 147 정도 쓰시면 될거고
여자기준 통통이면 150 정도 써야하지 않을까요? -ㅅ-;;

Zety

2011.09.20 10:16:06
*.165.73.1

나와 함께 묻답으로~ -0-! 읭?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77
25431 제로캠버에대해서... [3] 견검 2011-09-20 467
25430 아날로그 그리드 자켓에 맞는 바지 색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file [8] 비엠베 2011-09-20 874
25429 미국에서 산 Neversummer 데크 A/S 될까요.? [6] 진투더리 2011-09-20 725
25428 여자사람 머리에 맞는 헬멧 추천좀.. [9] 타쿠 2011-09-20 537
25427 헬멧좀봐주세용 file [9] SJ :) 2011-09-20 597
25426 각 브랜드별 선호하는 데크는 어떤게 있을까요?? [10] 헤이든 2011-09-20 606
25425 스케이트바나나 질문요~ [8] 강자님이야 2011-09-20 532
25424 라마(LMAR) 라는 브랜드 어떤가요??? [4] ★박훈남★ 2011-09-20 469
» 데크싸이즈 문의요 [2] 허무개그 2011-09-20 386
25422 신상 장갑들은 학동에 언제쯤 풀리나요? [2] 장갑 2011-09-20 446
25421 지산,성우 야간시즌권 할일할까요? [8] 짱슈 2011-09-20 798
25420 지산vs곤쟘 [6] 화이트통 2011-09-20 611
25419 대명 시즌권 11번가에서 지금 판매하고있는거 맞죠??ㅎㅎ [2] 비풍초똥팔삼ㅋ 2011-09-20 461
25418 에어브레이크 질문 좀.... [5] 에어브레이트 2011-09-20 533
25417 휘팍은 스키 타기엔 별론가요? [6] 배꽃 하얀밤 2011-09-20 607
25416 10/11 VONZIPPER FEENOM SMU CANARY BLUE_요거보신분 [5] 복이 2011-09-20 566
25415 데크사이즈좀.... [8] 개초보 2011-09-20 493
25414 줌포스.. 끈 묶는법좀 알려주세요... [3] 허슬두 2011-09-20 561
25413 데크에 시트지 붙일때 물 뿌리는 이유는? file [7] 양푼이비빔밥 2011-09-20 2486
25412 학동에 백팩 마니 나왔나요 [2] 닉넴없음; 2011-09-20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