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혹시 군인할인같은거 해주는 스키장 있을까요?

 

스키장 사이트 다 들어가서 확인해보고싶은데 컴터가 너무 느려서 ㅠㅠ

엮인글 :

안전보딩큐

2011.10.02 15:50:22
*.133.2.228

군부대 근처 스키장은 할인 해주던데

전부다는 아니구 거진 강원도권 스키장은 다 해주던 걸루..곤지암두 해줬어요

엄마가보드타지말래요

2011.10.02 16:07:15
*.33.98.166

비발디도 구닌 할인 해주던데요?^^

소소챠

2011.10.02 18:53:47
*.68.29.104

거의다해줌니다 ... 고생하시겟네요 ~_~ 힘내세요 ㅋㅋ

10월 11일 전역입니다 ... ^^*

하앍~!@

2011.10.02 20:42:08
*.234.223.28

작년기준 지산,베어스50% 양지 30%정도였습니다

미스터꽁

2011.10.03 10:20:40
*.246.69.12

다 해줄껍니다
고생많으시네요
전 14년 1월 1일 전역입니다
절보고 위로하시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39
» 11월 신병위로 외박인데 질문좀드립니다~ [5] 보드홀릭e 2011-10-02 541
26690 라쉬드랑 팀투 현재 학동에서 현금가 얼마정도 할인해주나요? [4] 유령보드 2011-10-02 684
26689 퀵실버 고글 file [3] 꼬딱찌 2011-10-02 664
26688 바지 색상 추천좀요~!!!! file [13] 비엠베 2011-10-02 542
26687 10-11 CAPITA STAIRMASTER EXTREAM BOARD 대해 아시는 분!! file [6] 부평놀새 2011-10-02 1006
26686 이지투 고글렌즈 질문 [6] ★Ðj Min~* 2011-10-02 758
26685 유니온 컨택 vs 유니온 포스 vs 살로몬 치프 [17] ^ ^ 2011-10-02 970
26684 기장긴톨후드 [8] 하이텍시 2011-10-02 783
26683 버튼 카르텔 볼트요 [11] poptu 2011-10-02 559
26682 앤썸을 타고 있는데요... [3] ㅂㅅㄴ 2011-10-02 636
26681 역캠 정캠 중 제기준에 맞는거 부탁드려요 [12] 안전보딩큐 2011-10-02 826
26680 플럭스 바인딩 나사 풀려다가 나사머리가 뭉개졌어요 젱장ㅋㅋ [5] 양푼이비빔밥 2011-10-02 923
26679 갱필이나 힙필 보드복 핏이쁜데 브랜드좀 알려주세요~~ [2] 아방방방 2011-10-02 1089
26678 초보 장비 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으잌크 2011-10-02 547
26677 UNION LOVE/HATE 바인딩 아시는분 계세요? file [3] 고메 2011-10-02 689
26676 아날로그 옷도 좀 큰편인가요..? [4] CoolNBlue 2011-10-02 666
26675 데크와 바인딩 컬러 file [8] 더치베어 2011-10-02 727
26674 오늘 학동 갑니다. [9] 럼블포인트 2011-10-02 664
26673 여자 데크 길이 추천 부탁드립니다.^^ [7] 벅시바니 2011-10-02 442
26672 버튼 0708 커스텀 데크 어떠한가요??? file [5] park~ 2011-10-02 1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