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일단 저는 182에 84키로입니다
오피셜사이즈가 155 158 있을겁니다
라이딩 트릭 50대50으로 하고싶은데
몇 타는게 낳을까요?? 추천좀해주세요~!!
엮인글 :

케지스

2011.10.14 21:50:55
*.168.102.198

오십대 오십이시라면

158 추천 드립니다.

Zety

2011.10.14 21:52:03
*.230.125.11

158이욤~

종갓집

2011.10.14 22:05:17
*.12.180.254

58 추천

MND

2011.10.14 22:06:43
*.13.136.237

158 추천요 158 굳히세요~~

니미깡

2011.10.14 22:14:04
*.168.195.23

굳히기  158

起興™기흥♪

2011.10.14 23:04:24
*.82.60.209

158 땅땅땅..!

레프트핸더

2011.10.14 23:48:52
*.140.70.19

158 일듯한데요~~~~

 

전 헝글님들 답변도움으로  179 / 76  -> 155 질렀습니다~

아메바소셜

2011.10.15 07:45:09
*.60.66.43

감사합니닷!! 58이군요

타고난승부사

2011.10.15 09:50:18
*.36.247.16

158인데 한발 늦었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57
28126 여자루즈핏 톨티 기장 문의요~~!!! [4] 헬프미 2011-10-14 734
28125 무주에도 시즌 락커가 있나요? [5] 허걱쓰 2011-10-14 652
28124 1112 컨셉 조언 좀 해주세용 ㅋ file [8] JoeyPark 2011-10-14 1171
» 살로몬 오피셜 데크길이 질문!! [9] 아메바소셜 2011-10-14 548
28122 욥스 어떤가요? [8] Moonss 2011-10-14 727
28121 오피셜 vs 바나나 vs 슈퍼팍 [13] 머냐그눈빛은 2011-10-14 717
28120 바인딩 셋팅이 잘 안되네요;; 함 봐주세요; file [11] ☆다福솔☆ 2011-10-14 800
28119 문득 생각난 의문점이 있어요, 민철d 2011-10-14 507
28118 라스타 비니 파는곳 아시는분 계신가요? RECO 2011-10-14 683
28117 정캠?역캠?ㅜ [7] 낙엽본좌 2011-10-14 924
28116 엑세스코드 코드 세트 사이즈 질문이요. 한번만 더 여쭤볼게요~! [5] 친아빠와더... 2011-10-14 693
28115 정캠? 역캠? 뭐가다른가요? [3] 대괄빡쪼개... 2011-10-14 575
28114 바나나 할인율 좋은 매장좀 추천해주세요 [4] payton 2011-10-14 512
28113 오클리 에어브레이크..큰오빠 루비가 있을때 파이어와 에메랄드 선택 [4] 조조맹덕 2011-10-14 624
28112 헝글몰말고 바이어스가이드 판매처어디죠? [2] 뺑_902009 2011-10-14 467
28111 살로몬 팝스타 쓰고있는데요... [3] 두순이 2011-10-14 629
28110 그랜져 hg 트렁크에 보드넣을수 있을까요? (152~154정도) [10] 초코음훼 2011-10-14 2410
28109 모스리볼버..바인딩 여쭙니다. [6] Mad Bull 2011-10-14 721
28108 투베이스 이신분들 궁금한게 있습니다. [11] 겨울아~! 2011-10-14 706
28107 uss2 후드티괜찮나요?? [5] 강촌시즌권... 2011-10-14 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