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즌 끝나면 데크 바인딩 분해해서 보관해야 하는건가요?
전 그것도 모르고 바인딩 결합해서 세워서 창고보관했는데요;;
바인딩무게때문에 데크가 휘어졌을까요?
보기엔 문제 없어보이는데...

바인딩 결합하고 세워놨때혹시 문제가 생기는지 여쭤봅니다.
엮인글 :

poptu

2011.10.19 20:37:24
*.91.244.122

여태 댓글들은 눈팅헤본바로는 캠버가 죽는다더군요 머 그냥 그렇게해노코 타시는분들도 잇겟지만 장비에 애착이잇으시면 분리하고 보관하겟죠?
라는 제 생각임다~~

미루~♥

2011.10.19 20:51:28
*.241.151.50

나사에 녹쓸면.. 에메하죠 ㅋㅋ 그래서.. 보통 빼놓기도 하는데..

 

안빼놔두.. 문제 없는듯 ㅎ

JAYCH

2011.10.19 20:56:03
*.9.11.85

보기에 문제 없어보이면 괜찮은거 같네요.

야스미

2011.10.19 21:47:01
*.111.17.37

데크에 좋지 않다는 말이 있긴 한데..

분리해서 보관하는게 좋다고는 하네요.

그러고보니 저도 그냥 결합해서 보관중;;

한달만 더 있다가 꺼내서 사용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76
28690 매장이나 싸이트 질문이요 [2] 방랑늑대 2011-10-19 431
28689 XL 헬멧 쓰시는 분이요~~ [5] 똘똘정호 2011-10-19 664
28688 휘팍은 정설 타임이 어떻게 되죠? 갖은소리 2011-10-19 567
28687 데크 사이즈 질문요~~(한마디씩만 해주세요^^) [4] 보짱^^ 2011-10-19 555
28686 보드 장비 매장좀 알려주세요 [2] 방랑늑대 2011-10-19 439
28685 위메프에서 판매했던 성우시즌권이요~ [2] 웡아 2011-10-19 598
28684 라쿤.. [3] J.COB 2011-10-19 630
28683 신상데크 구입후... [7] ㅇㅇ 2011-10-19 621
28682 10/11 BURTON THE WHITE COLLECTION PRO_156 [4] 방랑늑대 2011-10-19 687
28681 휘팍 락카위치 질문이요 [2] 못난이인형 2011-10-19 632
28680 비발디 커플 락카 질문이요~ [4] PhyBoNaChi 2011-10-19 772
28679 비발디파크 시즌락카 사이즈가..? file [1] Evergreen_9... 2011-10-19 8743
28678 최근에 스키어스클럽 가입하신분 계신가요? [5] 로똥구리 2011-10-19 691
» 바인딩 분해 [4] 내데크어떡해 2011-10-19 732
28676 헬멧 어떤게 괜찮나요? [3] 밤하늘별빛 2011-10-19 731
28675 절실합니다 ㅠ [4] MILDSEVEN 2011-10-19 703
28674 (고수님들 부탁)모뉴먼트 SURFACE 2 AIR_2 VS 엔데버 데크.. [3] 방랑늑대 2011-10-19 780
28673 용평 동보아파트 또는 알펜로제 아파트 시즌방 해 보신 분? [3] 닭죽대왕 2011-10-19 1178
28672 하이원 커플락카 위치 좀 봐주세요.. file [4] 루치™ 2011-10-19 847
28671 청주서 버스타고 하이원 다니시는분... [5] 한비 2011-10-19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