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헝글소식통
샵세일정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 동호회
보딩강좌
SKY 보딩강좌
SKY 칼럼
헝그리보더 FAQ
강습게시판
누구나칼럼
빅에어
하프파이프
지빙
트릭
라이딩
안전보딩
프리스키강좌
스노보드장비
장비리뷰
장비사용기
데크
바인딩
부츠
장비셋팅
부츠바인딩궁합
영상기타
헝글TV
동영상자료실
헝그리사진첩
일반사진첩
보딩음악
자료실
리조트별 웹캠모음
리조트별 날씨
렌탈샵 리스트
보드관련 브랜드
쇼핑몰 주소록
장터
보드장터
일반장터
공동구매
기타
사이트 오류신고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동호회
[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묻고답하기
글 수
260,226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버튼 오퍼레이터 8 -9 시즌 플렉스 몇인지
조회 수
469
추천 수
0
2011.10.31 12:43:47
행님
*.226.198.247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Qna&document_srl=8834847
중고구입했는데 좀하드한것같아서요 플렉스몇인지아시는분답좀 부탁드려요
이 게시물을
엮인글 :
수정...
삭제
목록
DER
2011.10.31 13:42:06
*.98.35.95
플렉스 4로 기억하고 있습니다만...
저도 하드하다고 느껴지더군요...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52
30046
디렉트윈 스탠스 조정 질문이요~!
[11]
링끼
2011-10-31
687
30045
검은색바탕에 빤간색안감으로 된 자켓 보신분
[2]
Shuffelin
2011-10-31
422
30044
드래곤 vs 스미스 어떤게 좋나요?
[11]
사시모토
2011-10-31
709
30043
바이어스가이드 vs xxl책??
[6]
ㅎㅎ
2011-10-31
657
30042
남자 보드복 피팅 잘되어있는 사이트없나요?
[2]
ㅜㅜ
2011-10-31
478
30041
손목 보호대하고 장갑을 끼려는데... 사이즈가?? ㅡㅡ;;
[8]
까리한데~
2011-10-31
731
30040
초보 2년차가 탈만한 데크 좀 추천해주세요
[3]
나르스
2011-10-31
518
30039
스노우컷 없는바지는여...
[2]
다비도프
2011-10-31
826
30038
데크가 말이죠~?
[6]
보드랍네요
2011-10-31
716
30037
롬 에이전트 구입할려고 하는데요
[2]
김태희의남자
2011-10-31
533
30036
부츠&바인딩 셋팅 - 센터링 맞추는 법?
[3]
초보헝글보더!
2011-10-31
663
30035
고글 좀 골라주세요~ APX 옐로우시크릭 vs 이지투 SMU 노랑
[9]
아임프롬비너스
2011-10-31
725
»
버튼 오퍼레이터 8 -9 시즌 플렉스 몇인지
[1]
행님
2011-10-31
469
30033
acc 덱이 궁금해요.....
[5]
돼지아빠00
2011-10-31
562
30032
성우 심철 시즌권 양도 가능한가요?
[4]
다움._946273
2011-10-31
671
30031
남자오클리 멧화이트 이상해요 ??
[4]
ㄴㄴ
2011-10-31
647
30030
보드 차에들어감?
[19]
응컁킥
2011-10-31
762
30029
아카데미 팀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데크)
[4]
웃지마아퍼
2011-10-31
621
30028
32부츠에 관한 심도있는 질문.
[6]
김션
2011-10-31
689
30027
10/11 살로몬 오피셜 데크, 가격 질문이요
[11]
나르스
2011-10-31
651
쓰기...
목록
첫 페이지
11505
11506
11507
11508
11509
11510
11511
11512
11513
11514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플렉스 4로 기억하고 있습니다만...
저도 하드하다고 느껴지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