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학생인지라 방학때 주중으로 많이 다녔는데 평일권이 따로 있더라구요.
원래 원정을 많이 다녀서 시즌권 없이 다녔는데 돈이 정말 무진장 깨지더라구요
그래서 요번엔 시즌권 하나 끈을려구 하는데 주말에는 자주 안가서 주중권 끈을려고하는데 시즌권있으면 주말에 리프트권 할인이나 다른 혜택 있나요? 2월달부터는 주말보딩 할생각인데 지산만 다니지는 않을거거든요ㅎ
엮인글 :

어리버리_945656

2011.11.06 22:53:25
*.146.96.148

지산평일주중권고려해보세요

 

저도학생이라

 

지산평일주중권고려하다가..

 

공부할시간더뺏길거같아서

 

전성우심철했어요

 

이번에는정말살살탈생각으로요

 

평일주중권나쁘지않습니다

휴리팝

2011.11.07 00:21:02
*.170.24.247

ㅋㅋ상황이 어떡해될지몰라요 아무도 ㅋ

 

by.후니

2011.11.07 05:39:56
*.234.200.151

주중권이라..좋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75
» 시즌권평일권을끈을까요? [3] 하이텍시 2011-11-06 568
30887 보드복코디와 헬멧 질문드려요. [5] 핸시기 2011-11-06 784
30886 헬멧 women은 남자가 쓰면 많이 작을까요?;;; [14] 스르륵slr 2011-11-06 583
30885 이월 바인딩 구매했는데 스트랩이 이상해요 [4] 버럭짹짹이 2011-11-06 524
30884 웅진 vs 지산 [14] 휘팍통신원 2011-11-06 669
30883 이보드복 파는곳좀 !!!!!!!!!!!!!!!!!!!!!!!!!!!!!!!!!!!!!!!!!! file [21] 박태규_991483 2011-11-06 996
30882 버튼 코리아.. [5] 안지현_994953 2011-11-06 734
30881 지산 셔틀 평일에 분당 어디서 타나요?? [4] 견과류 2011-11-06 638
30880 방수스프레이 추천 부탁요 ㅎㅎ [4] 불공장사나이 2011-11-06 599
30879 써리투 86 부츠하고 궁합이 잘맞는 바인딩은 뭐가 있을까요? [5] 땅그지턴 2011-11-06 511
30878 EG2 아시안핏 인터핏 질문드립니다.. [7] 언제까지초보 2011-11-06 719
30877 지산 시즌락카가 꼭필요할까요?? [4] 【휘】초호 2011-11-06 629
30876 최근 웅진 다녀오신분~~~ [3] 하이하이~ 2011-11-06 550
30875 데크질문 드립니다. 꾸벅. [7] 쉐도우맨 2011-11-06 459
30874 투마이셀프에서 고글사려하는데요 [8] 별딴곰 2011-11-06 618
30873 투마이셀프에서 고글사려하는데요 별딴곰 2011-11-06 532
30872 코디고수님들의 제안을 듣고싶습니다..마구까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ile [13] 언제까지초보 2011-11-06 896
30871 보드복과 고글 조합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마구 까주세요..)_ _; file [11] 언제까지초보 2011-11-06 669
30870 넵썸랩터 데크사이즈가 갭이 너무 크네요..ㅠㅅㅠ [8] 뽀대간지 2011-11-06 656
30869 유니온 트릴로지 바인딩 상자 안에 여분 스트랩 있나요? [2] 콜드플레이 2011-11-06 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