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츠는 255 바인딩은 포스 m/l 입니다.

 

근데 빨래판을 끝까지 다해야 꽉 조여지는것 같네요

 

오렌지는 힐컵을 앞으로 한칸 당겼구요 그린은 중앙에 있습니다.

 

힐컵을 당겨도 빨래판 둘다 끝까지 다 쓰네용;;

 

아직 신고 채워보진 않았는데 문제가 뭔가요 다른분들 글 보니 잘 맞는다고 하던뎅...;

 

그냥 이상태로 가도 되는건가요~

 

이상태로 가면 힐컵을 당기는게 낫겠지요?

 

부츠는 vapen입니다. 

 

2011-11-11 14.15.46.jpg 2011-11-11 14.16.30.jpg


ㄹㄹ

2011.11.11 14:28:03
*.70.10.99

버클달린스트랩을 줄이세요

낙똥강오리알

2011.11.11 14:42:11
*.154.140.151

발등에 조이지 마시고...

토캡방식으로 조이세요.....

킴두두`s

2011.11.11 14:44:52
*.145.157.88

토캡으로 하니 부츠를 다 감싸주질 못하고 아랫쪽이 붕 떠버리더라구용

깡통팩

2011.11.11 14:43:55
*.218.112.140

한칸만 더 땡기시면 될듯하네요..

 

근데 지금도 별 문제 없어보이는데..;;

X-ray

2011.11.11 14:45:47
*.150.119.226

http://www.youtube.com/watch?v=5bvY8nRcg9c

 

유니온 바인딩 셋업 클리닉 동영상입니다

 

영어 듣기 안되셔도~~

 

영상만봐도 이해 가실겁니다~

 

참조 하세요잉 ㅇ.ㅇ

킴두두`s

2011.11.11 15:00:11
*.145.157.88

몰랐던 부분이 하나있네요 길이 조절이 가능하군요...감사합니다ㅎ

Aruna

2011.11.11 14:49:15
*.5.28.237

마지막 사진에 보시면 스트랩길이 조절하실수 있어요

 

 

킴두두`s

2011.11.11 14:59:30
*.145.157.88

나사 푸르고 조절하면 대칭이 안맞는데 상관없나용?

황금빛해골

2011.11.11 21:35:32
*.253.141.67

토우로 옮겨보시고 반대쪽 스트랩한칸 조여보시지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80
31548 나이키 줌포스나 데니카스 vs 써리투 라시드나 팀투 !! 어떤게 나을까요? [6] 곰끼리 2011-11-11 664
31547 버튼 ics데크 고무가 없어졌는데요 구할수있나요?? [2] 부산초보보더 2011-11-11 529
31546 휘팍 파이프 올해도 그대로인가요?? [6] 마크툼 2011-11-11 501
31545 보호대 사이즈요~ [2] poptu 2011-11-11 485
31544 라이딩용 데크 추천 비교.. [14] 난닝구머스마™ 2011-11-11 898
31543 11/12 오피셜과 바인딩 가격문의좀 드릴게여^^ [6] 음하하_1016376 2011-11-11 710
31542 펠리체 장비 질문 [16] 트리키짱 2011-11-11 628
31541 고글 질문 1234 [4] 민트러버 2011-11-11 726
31540 보드 캐리어 (뉴아트) 장착하신분들 정보좀 부탁해요 [1] 메르세데스` 2011-11-11 513
31539 데크길이 질문드립니다~. [7] Eddie 2011-11-11 481
31538 11-12롬 에이젼트에 유니온포스어떤색?? [2] 1111 2011-11-11 540
» 상태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file [9] 킴두두`s 2011-11-11 629
31536 데크 추천해주셔요 [4] 호떡공주 2011-11-11 497
31535 왁싱 상태 질문 드려요^^ [17] 논두렁슬로프 2011-11-11 618
31534 거북이 패딩 관련 질문좀 드릴꼐요.(싸이즈 선택이니 보시고 추천좀) [7] Shady85 2011-11-11 551
31533 이 자켓 이름이 몬지요 버튼10/11 어디 싸이트 링크좀 file [2] 하하하 2011-11-11 814
31532 주말에 휘팍리프트 대기시간이 얼마나 되나요? [7] 유령보드 2011-11-11 874
31531 렌즈교환방법? [5] BTM매냐 2011-11-11 625
31530 나이트로 L1 의류 들어온 매장 있나요? [5] 셜퐁님 2011-11-11 611
31529 저 레드 트레이스요! [6] 모뢀랄라 2011-11-11 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