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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교환은 동력 계통에 큰 문제가 생겼을경우에만 교환가능합니다. 엔진 녹킹현상이 일어나도 교환잘안해줘요 그정도 불량가지곤 현실적으로 불가합니당 'ㅁ';; 그리구 차량인수증에 싸인을 하셨기땜에 임판은 무의미하구요 이럴경우 그냥 현대차 고객센터 전화해서 강력하게 항의하셔서 다른 서비스를 받으시거나(예: 차후 범퍼가 까이거나할때 그냥 무상교환 등등...) 사업소 입고해서 수리 받으시는수밖에 없어요 더군다낙 썬팅에 네비까지하셨으니 그차는 더이상 새차가 아닌 중고차...ㅡ.ㅡ;; 맘 안좋겠지만 교환은 생각하지마시구요 다른 서비스를 더 받거나 아님 수리 하시는걸로 하세요. 이건 국산차 뿐만 아니라 수입차도 마찬가지 입니당'ㅁ';; 늘~ 국산차는 수입차보다 서비스 엿같다는 우리나라사람들의 인식이 안타까워서 드리는 말임 'ㅁ';;
글타고 저가 영업맨은 아닙니다 ㅋㅋ 아우x가 a/s 참 유명하죵 ㅡ.ㅡ;;
지인이 예전에 새차 뽑고 얼마 안 지나서 경보기 작업 후 잦은 시동꺼짐현상으로 본사 정비소에 경보기 작업한 건 비밀로 하고 교환해 달라고 수차례 항의했는데 결국 정비소측에서 시동꺼짐현상은 해결해 주었고, 폐차시까지 무상보증기간 연장해 주고, 엔진오일도 무상교환해 주기로 합의했는데... 이후론 VIP대접 받고 있더군요. 정비소 가면 기다림 없이 바로 센터장이 와서 차 봐주고 그럽니다. (원인은 경보기 작업때문에 센서가 나가서 그런거라고 100%확신하는데 다행히 경보기 업체에서 원상복구를 제대로 해서 그런지 정비소에선 모르더군요.) 아마도 교환은 어려울 거 같고, 이에 상응하는 걸 강력히 요구해 보세요.ㅎ
새차 왠만하면 교환안해주는걸로 아는데...복불복 뽑기라 운나쁘면;;;
교환 해준다고 하면 결함으로 인지한거아닌가요? 그럼 정신적 피해 보상을 빌미로 선텡 등등 다해달라고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