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음.. 좀 연한 라임인데..

붉은색의 팬츠는 어떤가요???

ㅠㅠ

영~잘모르겠어요유ㅠㅠㅠㅠㅠ

 

 

엮인글 :

열혈음주/관광보더

2011.11.18 15:23:42
*.152.210.178

빨강 정도..

스페라

2011.11.18 15:46:15
*.6.218.79

오렌지...빨강?

알프스소년하이킥™

2011.11.18 15:57:41
*.170.25.52

보라색 바지도 이쁩니다. 아니면 네이비도 괜찮을듯 싶네요 ㅎㅎ

SUPER STAR

2011.11.18 16:02:20
*.234.218.23

파랑~

꿈을꾸는

2011.11.18 16:39:50
*.222.213.68

빨강이나 진한 파랑색도 이뻐요~

아주라

2011.11.18 16:45:42
*.246.77.121

터키옥색

poptu

2011.11.18 17:08:28
*.91.244.122

롬프 들어가보세요~ 전 레드(슈가상의)에 올리브 (롬프)바지요~

Houser-J

2011.11.18 20:17:20
*.36.181.230

검정이 나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44
32506 혹시 이 바인딩 아시는분 있나요?? file [2] 완짱보더 2011-11-18 474
32505 도와주세요 ㅠ한국에 들어오지 않는 보드 브랜드가 뭐가있을까요? [16] 와우!! 2011-11-18 517
32504 테크나인 역캠버 데크 타보신 분? [1] 나매나매인 2011-11-18 622
32503 성우 검표 어떻게 하나요? [10] 어려운살림 2011-11-18 590
32502 학동 샵 질문입니다~ [4] 영상의학 2011-11-18 477
32501 집안에 예쁘게 보관하는 방법 문의드려요~ [5] 밥오왕 2011-11-18 615
32500 고글 비닐은 언제 띠나요? file [11] 크로커다일 2011-11-18 979
32499 부츠사이즈가 살짝 작은데요, [2] 거류 2011-11-18 401
32498 다시 한번 데크문의 드려봅니다(추가 정보) file [2] 펜타프리즘 2011-11-18 727
32497 in up go 시스템 바인딩이요... k2 cinch랑 flow m 시리즈.. [1] 바인딩질문 2011-11-18 617
32496 Ride 데크 질문요!!! file [3] 보스동매직스틱 2011-11-18 480
» 라임자켓에는 어떤 팬츠색깔이 어울릴까요ㅠㅠ?? [8] 뚜둥★ 2011-11-18 477
32494 성우 셔틀 이수환승센터가 어디죠?? [2] 발업찔럿 2011-11-18 490
32493 내일 휘팍 정식오픈이면 셔틀도 다니나요? [3] 그래요 2011-11-18 476
32492 경남에서 무주,에덴 제외하고 어디가 제일빨리갈수있나요? [7] 꼬꼬씽 2011-11-18 503
32491 조강 창가에 플렌카드 달려고 하는데. 안전창살 싸이즈 알수 있을까요?^^ [2] USS2 2011-11-18 537
32490 이 데크가 뭔지 좀 봐주세요. 초보입니다. file [9] 초보더 2011-11-18 591
32489 넥워머? 비니?? [11] 뭘까잉 2011-11-18 645
32488 중고 에이젼트 [4] 에이젼트 2011-11-18 526
32487 버튼 데크 ics 방식 file [5] 박박박 2011-11-18 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