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다른게 아니고 처음 보드를 사는데 매물로 살려니까 제 키에 맞는것이 거의 없는것 

같아서 ~ 최소 어느 길이까지 타도 지장없는지좀 듣고싶네요


참고로 제키는 184 몸무게 70 입니다 


몸무게에 따라서 데크길이도 조금 작게 타도 된다는 말을 봐서요~


위대하고 존경하고 모두 숀화이트같은 실력을 가진 헝보더님들~ 도와주십시와요!

엮인글 :

NeoTears

2011.11.19 19:45:59
*.170.110.231

흠 날씬하시내요... 딱 182에 68인 친구가 154도 타는댕... 무리 없이 타더라구요... ^^

춘도사

2011.11.19 20:01:21
*.122.1.195

어우~ 154까지는 상상도 안했었는데 ~ 오오랏!

절정~*

2011.11.19 20:30:29
*.128.210.134

제가 180/74~76정도 나가는데 154.155탑니다

제 생각엔

2011.11.19 21:30:09
*.70.10.93

154~158 사이여

제 생각엔

2011.11.19 21:30:09
*.70.10.93

154~158 사이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17
» 데크관해서 문의해볼게요 ~ [5] 춘도사 2011-11-19 785
32645 Union_Cadet 과 포럼 Glove 부츠 맞나요? 안전보딩큐 2011-11-19 647
32644 올 시즌 부터 스키장 잘 당겨볼려하는 초보입니다 스키장 요금즘 알려주... [6] 골 드 로 져 2011-11-19 566
32643 사이즈 한치수 작은거로 가야할까요? file [17] 앵버리버드 2011-11-19 727
32642 무주 시즌권에 관하여 질문 몇개요~ [5] 말벅지 2011-11-19 712
32641 데크 추천 라이딩용 1년차 보더 [18] 자두체리 2011-11-19 622
32640 월요일 휘팍날씨나 슬로프 추가??? [2] 원주 2011-11-19 460
32639 내일 휘팍괜찮을까요?? [4] mmkh77 2011-11-19 439
32638 1011 거북이패딩사이즈 문의드려요. [3] 시현아빠_92... 2011-11-19 522
32637 WD-40 , rcr-200 이런거 마트에서 파나요 ? ? [8] JunEEEEE 2011-11-19 3944
32636 ★데크 커스텀X 급(이상) 으로 다른 브랜드 정리좀 꼮좀 부탁드리겠습니다 [28] 씨엘로 2011-11-19 905
32635 친구가장비를 살려고 하는데 무게가 나가는 친구라 선뜻~~~ [5] Syura28 2011-11-19 540
32634 장비들고다니시는분들께여쯉니다....ㅜㅜ [12] 【휘】초호 2011-11-19 620
32633 내일 용평... [4] 궁구미 2011-11-19 540
32632 데크 스탠스에 대해서 [2] 방울이형 2011-11-19 547
32631 날카로운 눈!으로 센터링 좀 봐주세요 ^^ file [13] 박힌엣지ㅠ 2011-11-19 724
32630 고글 vs 패딩, 어떤 걸 지를까요. [20] 아기야옹 2011-11-19 571
32629 버튼 바인딩 토우 빨래판 판매처 궁금보더 2011-11-19 643
32628 다들 톨티? 톨후드? 다 입으시나요??? [10] ivyera 2011-11-19 776
32627 아이폰으로 웹캡 시청 가능한가요? [7] risinsun 2011-11-19 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