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혹시 스미스 Io렌즈 저렴히 살수있는 곳 없나요?ㅋ
또 혹시 상태좋은 렌즈 조금 저렴히 넘기실분 안개시는지요?(레드,그린.실버다 괜찮습니다.)
엮인글 :

같이타는형

2011.11.19 23:03:40
*.232.56.52

레드미러 신품 있는데 사실래요?? 샵보다 저렴하게 드립니다~관심있으시면 로그인 하시고 쪽지 주세요~^^

BTM매냐

2011.11.20 00:33:38
*.70.249.4

i/o렌즈 판매하는곳 거의없습니다

 

제가아는곳은 보드라휑밖에없네여 ㅎㅎ

오가실

2011.11.20 12:40:49
*.234.217.87

감사합니다. 위에분께 구매하기로 했어요ㅋㅋ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18
32686 휘팍 용평 두곳 모두 제설 시작 했는데.. [2] 주술주니 2011-11-19 445
32685 살로몬 오피셜 or xlt 구입 관련 ... [6] 초보보더 2011-11-19 698
32684 휘팍 버스..9시는 가는 건가요?? [1] 뽜이어보더 2011-11-19 616
32683 지산 일반락카 장비가 어느정도 들어가나요? 포비 달려 2011-11-19 427
32682 용평 vs 휘팍 질문좀할께요~ [6] 조남식 2011-11-19 543
32681 요세 휘팍요!! [4] 오빠♡ 2011-11-19 519
» 스미스 io렌즈 질문요~~~~ [3] 오가실 2011-11-19 446
32679 휘팍 시즌권 정보등록 기간 끝났나요? ;; [8] 장센~+_+ 2011-11-19 604
32678 휘팍의 펭귄 VS 용평의 핑크 둘중에 어디가 나아요? [11] Elvis76 2011-11-19 907
32677 저가초보라 보드 사이즈를할줄뭐르는데 좀알려주새여 [5] 알리켜주세여 2011-11-19 656
32676 새 데크는 왁싱을 여러번 해야 한다던데... [7] 궁금이 2011-11-19 694
32675 트윈팁 질문좀요~ [8] 널바라기~ 2011-11-19 526
32674 헬멧 내피 누르는법? [3] 동호이 2011-11-19 710
32673 안에 깔깔이 들어가있는 셔츠이름이 먼가요..ㅠㅠ [3] 보더바리스타 2011-11-19 453
32672 캔디그라인휑 보드장갑 구매하신분 있으신가요? [7] tama_966770 2011-11-19 559
32671 하드렌즈끼고 고글 [3] ppapileon 2011-11-19 673
32670 성우...언제쯤 개장할까요? [13] Travelhun 2011-11-19 621
32669 강촌 보관락커와 물품락커에 관해 질문드려요.. [1] 후우짱 2011-11-19 623
32668 보드복도 짝퉁이 있나요?? [5] ㅋㅋ섬 2011-11-19 653
32667 다카인vs캔디그라인드 [8] MILDSEVEN 2011-11-19 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