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가능할까요?

조회 수 344 추천 수 0 2011.11.22 15:29:11

차량은 오피러스 인데  바인딩 분리안하고

 

운전자포함 네명 가능할까요? 물론 장비도 네개구요..

엮인글 :

알파인~

2011.11.22 15:33:55
*.115.97.70

않되져..;;;

장비가 트렁크에 들어가면 상관 없지만, 대부분 안들어 가잖아요 ㅎㅎ

씽씽~

2011.11.23 03:30:15
*.166.172.30

안들어가네요 ㅡㅡ

스머프

2011.11.22 15:39:16
*.246.70.68

장비를 조수석에 비스듬하게 싣고
세분이 뒷자리에.. .
부츠등은 모두 트렁크에...

아반테에 이렇게 하고다녔어요..

1111

2011.11.22 15:39:30
*.39.167.55

예전에 댓글에서 본듯

 

장비를 보조석에 다때려넣고

 

세명뒤에타고 한명운전하면 4명?

즈타

2011.11.22 17:36:27
*.107.195.139

바인딩 다 분리해서 트렁크에 따로 실고

데크는 서로 겹치서

앞좌석에 놓고 가면

가능하리라 봅니다~~

배고픈자..

2011.11.22 17:53:15
*.47.68.35

ㅎㅎㅎ  가능할듯요  도전해보세요~~

봉길

2011.11.22 18:01:47
*.132.111.197

보조석에 4개 싫쿠 뒤에 3명 타면 되요...

오피러스 트렁크에 153이하 데크 4개 넣을수 잇지 않을까영?

트렁크 넓던대 ㅎ

특급자빠링

2011.11.24 02:02:30
*.185.68.43

보조석장비 뒷자석 사람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446
15825 이번주 하이원 콘도 잡을수 있나요? [4] 바람의 라이... 2011-11-22 378
15824 곤지암리조트 마라시안 조식이용권 낙엽천사 2011-11-22 331
15823 하이원 강~랜~ [13] RIDH 2011-11-22 484
15822 급해요~ GM 스파크에 쓰이는 배경음악~ [1] 비만고양이 2011-11-22 635
15821 댓글 달때 error 가 자주 뜨는데.. [8] 조조맹덕 2011-11-22 302
15820 유아부터 초등생이하 자녀두신 부모님~ [10] 2011-11-22 373
15819 스미스 홀트 헬멧 질문 [4] 스미스 홀트 2011-11-22 834
15818 동영상 어떻게 올리나요?? [1] .. 2011-11-22 341
15817 각종동호회에서 공(동)구매 하면 동호회시샵한테 뭐좀 떨어지나요? [17] 흠냐리 2011-11-22 787
15816 저의 병명은 뭘까요,.. [3] 2011-11-22 371
15815 바다 낚시대 질문이여 ㅠㅜ [5] 낚시왕 2011-11-22 338
15814 3gs 핫스팟 문의드려용~ [6] ㅅㄹㄴㄷ 2011-11-22 349
15813 스마트폰 문의 입니다. [6] 마이 2011-11-22 328
15812 보드타는 졸라맨 플래시 [6] 상어형님 2011-11-22 612
15811 휴 정말 고민되네여...휘팍..용평..하이원.. [4] 루카스마쿵 2011-11-22 380
» 가능할까요? [8] 씽씽~ 2011-11-22 344
15809 내일 용평 vs 성우 어디로 ??? [2] =*앙쟁이*= 2011-11-22 270
15808 sk 폰세이프 보험 문의좀 합니다. [2] 돌망치 2011-11-22 1106
15807 매월 난민 어린이에게 기부할 수 있는 단체요 [11] 질문 2011-11-22 344
15806 다리근육운동 팔근육운동 이런거 따라하면 효과있나요? [7] ㅇㅇㅇ 2011-11-22 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