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1011 말라뮤트를 신고있는데

말라엔 기본적으로 청색바나나 플라스틱이 있죠? 플랙스를 높여주는...
이건 항상 제거하고 쓰고있는데요

오늘 부츠를 살펴보는데 좌우에.검정색 보조플라스틱이 또 부츠안에 있더라구요

저한테는 말라가 워낙 하드해서 저 검정색도 제거해서.타볼려구하는데 제거해도 상관없는건가요??
엮인글 :

카이한센

2011.11.24 22:27:36
*.144.5.178

네 제거하셔도 되요.. 저도 첫시즈에는 다 빼고 탔어요

Zety

2011.11.24 23:44:05
*.230.125.11

어떻게 하던지 상관없죠.

내껀데 누가 뭐라고 하겠어요 ㅋ

스닉 

2011.11.25 08:44:23
*.15.154.29

네~ 나중에 너무 헐거워지심 또 낑구심 될듯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81
33627 참 10/11 k2 slayblade에 잘 어울릴만한 바인딩과 부츠좀... [6] 오름 2011-11-24 562
33626 혹시 k2 10/11 slayblade 쓰시는분? 오름 2011-11-24 530
33625 보드5년차에 샵투어란 걸 첨해보는 1인입니다~ [5] 나도보더다? 2011-11-24 622
33624 10/11 zion z1 +10/11 플럭스 rk30 오렌지,노랑 믹스 에 어떤부츠가 나... [3] v라비v 2011-11-24 562
33623 fiveforty라는 헬멧어떤가요?? 핸시기 2011-11-24 379
33622 차도 없고 장비도 없습니다 ㅎㅎ 렌탈관련질문이에요 [4] 주말아 2011-11-24 474
33621 디미토 이월 제품.. [1] 주술주니 2011-11-24 524
33620 여자 보드복 바지 남자가 입으면? [8] SmartCnC 2011-11-24 849
33619 우동끈 일반신발가게에서 구할 수 있나요? [5] 열폭 2011-11-24 586
33618 홍대에 매장 [1] 히라시 2011-11-24 403
33617 Rome LABEL ROCKER 여성 데크 질문이여~~ file [6] PsJoo 2011-11-24 702
33616 라이딩이나 팝 등 할때 발 뒷꿈치가 아파요 [4] 량희 2011-11-24 508
33615 [[휘팍]] 휘팍 베이스이신분들께 질문좀요. [1] 노즈를잡는... 2011-11-24 446
33614 휘닉스 파크 이용하려고 하는데요. [2] 노즈를잡는... 2011-11-24 822
33613 하이원 외부샵에 어린이용 고글도 대여하는곳 있어요? [1] 에베 2011-11-24 401
» 살로몬 말라뮤트 보조플라스틱(?)제거 [3] 꿍스 2011-11-24 617
33611 휘닉스파크 챔피언 오픈하면... [4] 히라시 2011-11-24 457
33610 성우 콘도 비품에 수건도있나요? 챙겨가야하나요? [5] firstwind 2011-11-24 642
33609 주말 어디가 좋을까요? [8] 문곰 2011-11-24 555
33608 1011 zion z1 vs 1112 zion lost 어느게 더 나을까요? [4] v라비v 2011-11-24 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