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이유

2011.11.25 22:41:08
*.234.35.44

무난하네요 초보필

바람켄타

2011.11.25 22:44:09
*.149.25.67

상의를 보라색 보다는 블루로 하는 것은 어떨까싶네요~

워낙 성향차가 있는 것이니...본인이 맘에 드는 것으로 고고씽~

특급자빠링

2011.11.25 23:14:33
*.185.68.43

이쁩니다!!!^^

JunEEEEE

2011.11.25 23:26:57
*.172.62.13

무난한듯요 ~

몽키D루퓌

2011.11.25 23:48:48
*.50.153.129

무난한데 이게 또 사이즈를 어떻게 하시느냐에 따라 틀려집니다.

같은 옷이라도 어떻게 코디하느냐에 따라 확 틀려집니다 ㅋㅋ

tOtO♥

2011.11.26 00:35:14
*.107.150.208

괜츈하네요

나는비광...

2011.11.26 00:51:13
*.164.56.152

헬멧 이뿌네용^^

 

보드복은 색상도 중요하지만 역시 핏을 어케살리느냐..요게 관건이죠...

 

색상은 무난하시네용~

아기야옹

2011.11.26 06:00:41
*.233.211.139

색상 전 예쁜 거 같은데 - 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63
33854 성우 내일 토요일 아침 셔틀이요 [2] 구라파 2011-11-25 409
33853 코디 한번만 봐주세요~~ file [23] B형뇨자 2011-11-25 837
33852 데크사려고하는데요~~ [1] Minza.L 2011-11-25 388
33851 내일 오전..성우 vs 휘팍... 탈만한곳ㅜㅜ 뚜둥★ 2011-11-25 383
33850 보드복 코디좀 봐주세요.. file [10] v라비v 2011-11-25 540
33849 11/12 zion lost 고민중인데 좋은가요? [1] v라비v 2011-11-25 527
33848 장비 궁합이... 궁금하네여.... [1] 플라이란도 2011-11-25 423
33847 어떤 데크가 나을까요?? [2] ll그래ll 2011-11-25 654
33846 일요일(27일)에 휘팍가는데 모바일세트권 같이하실분? 괴수님 2011-11-25 580
33845 바인딩 나사 [2] 나사 2011-11-25 471
33844 바인딩 센터링 좀 봐주세요! file [2] 육단옆차기 2011-11-25 506
33843 데크와 바인딩 체결 질문드립니다. [1] 지옥에서천상 2011-11-25 423
33842 써리투,팀투 255 RK30 S사이즈 맞을까요? [4] 뷰스 2011-11-25 706
» 보드복 코디봐주세요~ file [8] 이제보드시... 2011-11-25 808
33840 담주 지산개장하면 아침에 가볼생각인데 [3] what the 2011-11-25 527
33839 하이원 주말 리프트권요금?? [4] rider 부시 2011-11-25 498
33838 RED HIFI 불량품? file [1] svdr 2011-11-25 487
33837 1011 eg2 corpo camo(브론즈 골드크롬) 고글 질문드립니다. [3] 지옥에서천상 2011-11-25 440
33836 휘팍 시즌권 싸게 살 수 있는 방법 [1] ALPHONSE 2011-11-25 499
33835 바인딩 제대로 체결 된건가요? file [5] 후우짱 2011-11-25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