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레벨 업

조회 수 326 추천 수 0 2011.11.27 18:17:38
고속 라이딩 하믄서 사람들 요리조리 피하는 기술을 습득함. 그리고 스킬 레벨 업
엮인글 :

ㅅㄹㄴㄷ

2011.11.27 18:36:09
*.246.70.14

이제 사람 피하고나서
한쪽 코를막고 팽~ 하고
푸는 기술만남았네요
주의할점은 방향 속도 코위치를 잘잡아야
콧물이 바닥에 안전하게 랜딩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957
36435 야간보딩 포기~ [1] 2011-11-27   467
36434 어제 휘팍에서 그냥 속으로 씁쓸한일이 있었네요. [14] 예의바릉동감 2011-11-27   1558
36433 앗싸~~~ 월요일 휘팍의 날씨가 바뀌었어요~~^^;;; file [22] 드리프트턴 2011-11-27   1176
36432 양지 낼모레 출격 준비 완료! [14] 까만별 2011-11-27   448
36431 휘팍에 배달음식은... [9] pio.hong 2011-11-27   984
36430 다른 스키장도 시즌락커가 이런가요??????여기는 무주입니다 file [31] 나는비광... 2011-11-27   1907
36429 드디어 도착 ㅠㅠ [1] ㅅㄹㄴㄷ 2011-11-27   346
» 레벨 업 [1] 비밀 2011-11-27   326
36427 휴가 복귀 전날은 정말 기분이 최상인것같아요 [8] ROKA 2011-11-27   530
36426 오늘 전투보딩 잘한거같츰 [4] 비밀 2011-11-27   562
36425 보드복 데님팬츠.. [16] 2011-11-27   955
36424 무주에서....ㅜㅜ [2] 나는비광... 2011-11-27   395
36423 지산개장을 기다리다가..... [11] 몰리에르 2011-11-27   661
36422 soloboarding 의 가장 필요한 것은... [19] KIMSSEM 2011-11-27   1133
36421 ㅋㅋ 비발디에서 집에가는셔틀 못탓어요 [10] 골베엥이 2011-11-27   879
36420 무주리조트 아침 9:00 온도 12.4도 ㅡㅡ [2] 도끼로이마까 2011-11-27   637
36419 야후 다음 주간예보를 보니 희망이.....(휘팍기준) [4] 이너넷가명제 2011-11-27   634
36418 아 용평~~~~~ 우흣 [1] -DC- 2011-11-27   387
36417 비발디 새벽에가면 갠찮을라나요..출격! [3] 오키키 2011-11-27   318
36416 배기핏 팬츠 추천좀해주세요^^ [4] 찌니_993004 2011-11-27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