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컨택ml /줌포스 265인데요

휠컵 위치랑 앵클 ,토우 어디에다
맞췄나요?
그리고 데크결합시..센터는 어떻게 잡으셨는지요ㅠ급해요 알려주세요
엮인글 :

INT®

2011.12.02 22:22:53
*.164.238.181

윗 질문은 이해가 잘 안되구여...센터링은 바인딩과 부츠 결합후 베이스에서 바라봤을때 비슷하게 나오면

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132
35351 시즌권 관련해서 질문 (여자 혼자 연습하며 타기 좋은 곳) [8] 이상윤내꺼 2011-12-02 548
35350 택배거래시 반품이요 ! [4] 대사벌 2011-12-02 628
35349 입문 및 막보드로 쓰기에 이 브랜드 어떤가요? file [4] 조니존 2011-12-02 665
35348 휘팍 리프트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 없나요??제발 ㅠㅠ [4] 잘할께요 2011-12-02 575
35347 인하비 보라색 자켓에 어울리는 바지 코디?? file [5] 싸우나♨ 2011-12-02 1202
35346 성우에 보드 나사 쪼일 곳이 있나요?? [6] 후후훗☆ 2011-12-02 478
35345 토우엣지 시 원래 힐컵에서 부츠가 떨어지나요? [5] 잇뽀 2011-12-02 524
35344 토우스트랩아닌바인딩제품. [3] 바인딩 2011-12-02 460
35343 혹시 GIRO ENCORE 2 헬멧은 잘들 안쓰나요? [2] coolndre 2011-12-02 526
35342 바인딩 셋팅좀 봐주세요 !! 치우친곳없는지 ㅜㅜ file [4] 초보보더힝 2011-12-02 506
35341 보드구매, 사이즈 질문!! [5] 조니존 2011-12-02 532
35340 대명 비발디 리조트내 의류 렌탈시 요금얼마인가용?? 대명의류렌탈 2011-12-02 481
35339 pipe girl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9] pipe girl 2011-12-02 534
35338 후드톨티 좀 투표 해주세요!! file [12] 메가훙 2011-12-02 586
35337 지금 휘팍날씨 어떤가요? [1] 땅콩정령 2011-12-02 647
35336 줌포스 1011스쿠버 이너끈 질문!! ㅋㅋ 2011-12-02 910
35335 뭐입고들타시나요~ [8] 수원사람 2011-12-02 666
35334 용평vs하이원~ [5] ㅁㅇㄴㄹ 2011-12-02 687
35333 하이원은 파크 아직인가요 ? 마술사곰도리 2011-12-02 471
» 1011유니온컨택,1011줌포스 세팅 도와주세요! [2] 초보세팅 2011-12-02 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