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토우엣지시 원래 힐컵 쪽에서 부츠간의 이격이 많이 벌어지나요?

 

 

꽉 붙어있는것이 아니라?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뭔가 하이백조절을 잘못해서 이런건지요??

엮인글 :

INT®

2011.12.02 22:20:51
*.164.238.181

스트랩은 꽉 조이셨나요???

하이백 조절하셨었다면 평평히 세팅하시고 스트랩 조여보세요....너무 꽉하는것도 안좋은거 같지만...

헝글 영상에서 최대로 조인상태에서 한두칸 풀어주는게 좋다는 걸 본 적이 있네요..

ㄱㄹㅇ

2011.12.02 22:27:05
*.161.77.224

토턴시 부츠텅에 기대면 부츠 뒤쪽(윗부분?)은 기울기 때문에 하이백에서 떨어지지 않을까요??
힐컵에서 완전 떨어지는 건 문제있는거고....

재퐈니

2011.12.02 23:37:59
*.41.255.72

앵글 스트렙  헐렁한거 아니셈???

히구리

2011.12.02 23:48:53
*.144.113.187

어느정도는 떨어져야 정상 아닌가요?


부츠가 기브스에 스트랩이 강철이 아닌 이상에요.


튼실한허벅지

2011.12.02 23:54:02
*.35.175.194

바인딩에 부츠 체결하실때 혹 토우쪽 먼저 채우시는 경우 중간스트렙을 채우더라도 뜨는 경우가 있긴합니다...

중간 앵글스트렙을 먼저 채우시고 토우채워보셔서 부츠와 힐컵간 간격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09
35346 성우에 보드 나사 쪼일 곳이 있나요?? [6] 후후훗☆ 2011-12-02 477
» 토우엣지 시 원래 힐컵에서 부츠가 떨어지나요? [5] 잇뽀 2011-12-02 522
35344 토우스트랩아닌바인딩제품. [3] 바인딩 2011-12-02 459
35343 혹시 GIRO ENCORE 2 헬멧은 잘들 안쓰나요? [2] coolndre 2011-12-02 526
35342 바인딩 셋팅좀 봐주세요 !! 치우친곳없는지 ㅜㅜ file [4] 초보보더힝 2011-12-02 505
35341 보드구매, 사이즈 질문!! [5] 조니존 2011-12-02 531
35340 대명 비발디 리조트내 의류 렌탈시 요금얼마인가용?? 대명의류렌탈 2011-12-02 481
35339 pipe girl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9] pipe girl 2011-12-02 532
35338 후드톨티 좀 투표 해주세요!! file [12] 메가훙 2011-12-02 585
35337 지금 휘팍날씨 어떤가요? [1] 땅콩정령 2011-12-02 647
35336 줌포스 1011스쿠버 이너끈 질문!! ㅋㅋ 2011-12-02 907
35335 뭐입고들타시나요~ [8] 수원사람 2011-12-02 665
35334 용평vs하이원~ [5] ㅁㅇㄴㄹ 2011-12-02 687
35333 하이원은 파크 아직인가요 ? 마술사곰도리 2011-12-02 471
35332 1011유니온컨택,1011줌포스 세팅 도와주세요! [2] 초보세팅 2011-12-02 614
35331 올해는 하이원 버스 패키지 없나요? [1] cider 2011-12-02 474
35330 이수출발 시즌버스 꽉 차죠? [2] 이런우연이 2011-12-02 434
35329 보드데크랑 바인딩 수명이 얼마나 되죠? [4] cj_1006125 2011-12-02 685
35328 스텀패드는 하나만 붙히는 건지요? [14] coolndre 2011-12-02 536
35327 가스페달이 보드 판을 넘어서 나오면 안되나요?? file [5] 초보보더힝 2011-12-02 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