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완전 에이급이였는디 ㅡㅡ 휘팍에서 맨바닦에 글켜성 베이스랑 엣지 가 글겼네용 다른데크가 생겨서 보내려 하는데 어는정도 가격이 적당할까요 ?
엮인글 :

산체스스

2011.12.03 21:28:40
*.234.197.73

151이구요 보딩하는데는 지장업쓸정도요 ㅡㅡ 터무니업는 가격이믄 그냥 제가쓰려구요 아까워서요ㅡㅡ답글좀

산체스스

2011.12.03 21:28:40
*.234.197.73

151이구요 보딩하는데는 지장업쓸정도요 ㅡㅡ 터무니업는 가격이믄 그냥 제가쓰려구요 아까워서요ㅡㅡ답글좀

NeoTears

2011.12.04 02:40:34
*.170.110.231

가격이란게 정말 어려운댕 연식을 봐서는 지인분 주시거나 상당히 저렴하게 올리셔야 할꺼 같아요 사실 08-09 산체스 작년 10-11시즌에 랜탈로 돌아 다니는 것도 봤어요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11
35528 얼굴작은여자고글...추천요~ [3] 여자 2011-12-03 617
35527 내일 하이원!! [2] 특급자빠링 2011-12-03 474
35526 평일 영동고속도로 서울방향 교통상황이..? [2] 수원asky 2011-12-03 549
35525 보드복좀 봐주세용 file [5] a.k.a.홍군 2011-12-03 597
35524 샵가서 발실측재고 부츠도 신어봤는데요.. [5] 시엘 2011-12-03 697
35523 강습 받는게 나을까요? [8] 여름엔루어... 2011-12-03 504
35522 내일 세볔셔틀 성우 갑니다. [3] 상일ic 초보 2011-12-03 427
35521 크로우바 핑크이리듐이나 루비클리어 저렴하게 파는곳 좌표좀 부탁드려요. [1] 바다의완자 2011-12-03 437
35520 월요일 사람제일 없는곳 어디일까요? [2] VIOLA 2011-12-03 624
35519 휘팍에 버튼 렌탈샵 있나요? 랜탈 2011-12-03 472
35518 아학 휘팍 오전이나 주간리프트권얼마에유 [1] 탕탕이 2011-12-03 438
35517 알펜시아 할인이 아직 있나요??? 01garden 2011-12-03 592
35516 보드복 컬러 추천해주세요~ [2] gmddk11 2011-12-03 385
35515 여긴 천안 !휘팍 방금 도착하신님 있을까여? [3] 여자사람 ioi 2011-12-03 528
35514 보드/스키 타실때 백팩에 뭐넣고 다니시나요?? [3] 뉴비~ 2011-12-03 584
35513 내일 휘팍 셔틀 예약안해도 될까요? 언제나여행처럼 2011-12-03 446
35512 내일 하이원 만이 추울까요? [1] 이나중 보드부 2011-12-03 475
35511 장비보관료 왜케 비싸요? [3] 뚜둥★ 2011-12-03 584
35510 라이딩시 오른 무릎이 앞쪽으로 나오네요... [2] edward 2011-12-03 441
» 08 09 산체스 얼마에 분양할까요? ㅜㅜ [3] 산체스 2011-12-03 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