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11시반경 대기시간 5분
12시. 대기시간1분
12시반 대기시간 10분
현재 심철백만대군 집결 대기시간을
가늠할수없음

2시가넘어가면 한가해질것이라고
예상했던 저의 예측이 벗어났네요
현재 어마어마합니다 ㅋ

GS편의점 대기시간 3분
엮인글 :

거북이레이스

2011.12.10 01:25:58
*.234.209.242

내일 주간 러쉬 들어오는 것 때문에 야간과 심철 어택하려 했으나 야간만 성공..ㅠㅠ펜션으로 피신왔네요

태우보더

2011.12.10 01:29:23
*.72.177.77

갈까말까 백번 고민하다 안갔는데...안가길잘했군요... 담주평일 심철오픈하면 가겠지만.....이건뭐 gg네요... 담주도평일에도 심철열생각이없는거보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553
38333 산사람이 느끼는 귀신느낌. [13] 스팬서 2011-12-10   2989
38332 지금 성우는 [3] 유승ㅋ 2011-12-10   502
38331 데크가방이 음슴....워쩌지...ㅋㅋ [4] 딜용이 2011-12-10   529
38330 역전 야매요리 혹시 아시나요?! [13] ryumica 2011-12-10   500
38329 뜬금 없는 보드장 근처 귀신(??)얘기 [13] 곰돌이80 2011-12-10   690
38328 성우 웹캠 2번째예요. file [17] 시베리안허스키 2011-12-10   923
38327 리프트 혼자타보신분???????ㅋㅋㅋㅋ [22] 섹시팬더 2011-12-10   967
38326 현대성우에서 강습할만한곳이요.... [2] 디카프리오~! 2011-12-10   313
» 실시간 성우소식 [2] 차칸사탄 2011-12-10   403
38324 (사진 有)드디어 나의 계절이 왔구나... file [8] 거북이레이스 2011-12-10   801
38323 고글이요.. [1] 아잉 2011-12-10   318
38322 아하하 ㄲㄲㄲㄲ 2011-12-10   293
38321 낼 성우가는데... 웹캠 사진 한번 보실래요? file [18] 사일러 2011-12-10   1171
38320 비발디 야간 다녀왔는데요~째즈는 왜안열까용ㅎㅎ [2] 난핸들이고... 2011-12-10   339
38319 용평 갈려구 하는데요.. [3] 푸르매_796567 2011-12-10   349
38318 하이원 락커 때문에 고민이네요. 우주인간 2011-12-10   485
38317 아 슈퍼액션 보는데 슬퍼용 ㅠ 수천 2011-12-10   335
38316 부산출발 하이원 셔틀타시는 분~ ㅋㅋ [10] 보더팍 2011-12-10   422
38315 대한극장앞 아수라 발발타 애교. [3] 스팬서 2011-12-09   422
38314 성우님들!!! [5] 후후훗☆ 2011-12-09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