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와이프가 집에서 하루종일 누워서 낑낑대네요..
머리아프고 토할것같이 미식거려 죽겠다고 하던데.. 이게 장염증상같아서 오늘 병원가보라했더니
병원에서 증상 말로만 듣더니 장염같긴한데 배꼽 위쪽이 안아프다고 하는거보니 애매하다고 그랬다네요..
애매하다면서 정확히 더 진료할생각없이 장염약만 처방해줬다고 하는데..
이런 진료는 개나소나말이나닭이나뱀이나양이나쥐나꿩이나 다하겠네요 정말 어이없는 병원이더라구요 ㅡㅡ
장염이 아니라 혹시 다른데 문제가 생긴건 아닌지 걱정입니다.
와이프가 몇년간 건강검진을 한번도 안받았다고 해서;;
그리고 임신도 의심했는데 아닙니다. 그날이였거든요 ㅡ,.ㅡ;;
혹시 좀 의심되는 병없나요?
그리고 병원에서 건강검진 받는거 (회사에서 해주는것처럼) 얼마정도 하나요?
의료보험이 제앞으로 되어있으면 와이프도 무료로 받나요?
음...상당히 애매합니다.
제가 장염을 자주 걸려봐서 알지만요. 걸릴때마다 증상이 조금씩 틀려서요.
장염 초기증상은 설사도 있지만 설사를 안하고 두통과 어지러움,구토를 하기도 합니다.
다른 증상으로는 오한발열도 나구요.전 이것을 순서도 다르게 골고루 걸려봐서인지...
병원에서 청진기로 장에서 나는 소리를 듣는데요. 증상마다 소리가 틀린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근데 윗분이 말씀하신대로 혈압이 오르거나 해도 두통과 구토가 유발된다고 합니다.
위염일경우도 그렇구요. 또한 귀이상도 두통과 구토를 유발하기도 하구요.
일단 병원에서 지어준약 드시고 증상에 따라 병원에 다시 방문하시어 처방을 다시 받아야 합니다.
제경우 전부 얘기해드리자면
1. 신경성으로 인한 장염 - 증상초기는 두통과 구토가 시작되고요. 점점 오한발열과 함께 설사를 했습니다.
2. 음식으로 인한 장염 - 두통과 구토가 일어나서 약먹고 점점 나아졌습니다.
3. 일반적인 장염 - 설사를 하며 배에서 소리가 계속 들리고(끓는소리) 오한발열이 나며 두통,구토를 유발하죠.
귀에 평행감각 이상이 오면 두통과 어지러움으로 인한 구토를 하구요. 혈압이 갑자기 올라서 뇌압이 올라가면
두통과 함께 구토증상이 오기도 하죠...
여러가지 경우가 있으니 다른병원을 가셔서 진료를 받아보시거나 좀더 기다려보시며 차도를 지켜보시는수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이비인후과 함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