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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7.31 13:49:06 *.41.60.27
근데 참 웃기네요
본사에서 받건 뭐 어쩌건간에
자기네들이 파는건데 책임을 지어야지....본사에 떠넘기다니...
고객을 더 귀찮게 해서 컴플레인 걸 확률을 낮추려고 그러는건가...
2015.07.31 14:14:28 *.71.169.101
확실치는 않지만...이럴경우 지점에서는 본사에 컴플레인 하라고 전해라..뭐 이렇게 지시를 받았겠죠?
본사에서는 지점마다 대응방식 교육을 할 수 없으니..
그렇게해서 본사에 이런 컴플레인이 오면 이러이러하게 넘겨러..뭐 그런식으로 일괄적으로 교욱을 받았을테고...
암튼 어떻게 대처할지 궁금하네요...뭐 어찌보면 뻔하긴하지만요..
2015.11.17 13:40:48 *.4.149.66
요즘은 대응메뉴얼이 다양해서..
말안통하면 인터넷 바로 똬악 띄워버러야됨.
2015.07.31 14:17:20 *.243.13.160
예전에 도민호피자 먹다가 피자치즈에 머리카락이랑 같이 치즈가 녹아있는거 전화해서 클레임거니까 새거로 한판 다시 보내주더군요. 걍 큰 피해 입은 거 없으면 금액만 환불받거나 서비스로 한번 다시 받는 선에서 마무리하세요.
2015.07.31 15:03:33 *.135.199.117
저도 그정도의 문제가생겼을때 환불을 받거나 새것으로 다시 받거나....
그정도 까지가 괜찮은거같아요
얼굴 붉혀히고 큰소리 내봤자 좋을게 없더라고요~.~
2015.07.31 15:16:27 *.195.241.78
저는 엄마아부지가 20년넘게
분식집을 시작으로 지금은 삼겹살집을 하고 계셔서
어릴때 라면이 덜익었다, 김치가 너무 셨다,
온갖 사례를 목격하며 자라서...
그런거에 굉장히 쿨해요..
그냥 먹어요;
2015.07.31 16:51:16 *.101.35.176
ㅋㅋㅋ 저도 어머님이 식당을 오래 하셔서 그냥 먹어요~
2015.07.31 17:26:08 *.117.50.45
환불.. 정도로 끝내는게 좋죠..
새거 다시 받아봤자 마찬가지로 찝찝할 테니까요
2015.08.01 16:08:55 *.218.247.106
그럼 상호랑 위치랑 인터넷에 올린테니 본사와 잘 상의 하라고 하시지....
2015.11.17 13:40:13 *.4.149.66
그러면 아마 태도가 달라질듯.
2015.11.17 13:39:29 *.4.149.66
이런건 신고해버려야되는데...
근데 족발배달집이 보통 팩에 담겨져 오는 데가 많더라구요.
그냥 데워서 보내주는 수준.
지나간 글 읽다가 적어봅니다.ㅎㅎ
근데 참 웃기네요
본사에서 받건 뭐 어쩌건간에
자기네들이 파는건데 책임을 지어야지....본사에 떠넘기다니...
고객을 더 귀찮게 해서 컴플레인 걸 확률을 낮추려고 그러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