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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Colum&document_srl=47300910

 

 

언젠가 좀더 디테일하게 다룰려고 했었는데,

일단 캠버썰 부터 풀어 봅니다.

 

자신이 원하는 스노보드의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엮인글 :

콜라뚱땡이♡

2020.10.29 11:26:19
*.41.130.93

추천드리고 정독하로 갑니다~

GATSBY

2020.10.30 09:10:17
*.149.242.189

감사합니다~

sia.sia

2020.10.29 11:32:54
*.62.163.53

조만간에 까스비님에게 질문하나 하겠습니다~

궁금한게 있어서요~정리좀 한담에~~

GATSBY

2020.10.30 09:10:32
*.149.242.189

물론입니다. 언제 든지요~~~~

상민s

2020.10.29 11:33:16
*.62.222.250

좋은내영 추천 쾅쾅!

GATSBY

2020.10.30 09:10:43
*.149.242.189

감사합니다~~~~

감자랑

2020.10.29 13:23:22
*.160.49.160

정독하고 추천드려요`~^^

GATSBY

2020.10.30 09:10:55
*.149.242.189

감사합니다~~~

므느으르흐

2020.10.29 13:47:21
*.164.177.98

선추천!

GATSBY

2020.10.30 09:11:24
*.149.242.189

감사합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길~

이너드힐

2020.10.29 14:30:05
*.184.48.129

읽으러 가보겠습니다!

GATSBY

2020.10.30 09:11:36
*.149.242.189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phoenix.

2020.10.29 15:45:45
*.99.2.166

허리얇은 정캠버 디렉셔널 156은 일제 중국제 대만제 고가정책브랜드 버튼을 제외하곤 없네요. 개츠비님도 우리나라 설질에 잘맞는 정캠버라고 말씀하셨는 데요. 원래 트윈 디렉트윈만 탔는 데, 급사에서 디렉셔널이랑 디렉셔널 트윈이랑도 엣지빼는 타이밍에서 조금 차이가 나더라고요. 디렉에 빠지니 너무 편해서 못돌아가겠어요. 정 타협이 안되시겠으면 스나이퍼155라도 만들어주세요.
지금 타는 울트라노바 망가지면, 버튼 커스텀엑스 말곤 갈데가 없어요..

GATSBY

2020.10.29 18:12:53
*.149.242.189

앗~~~~울트라노바랑 버튼 커엑은 디렉 트윈 입니다. 셋백 3센치 미만이면 디렉트윈 범주에 들어갑니다.

울트라 노바랑 비슷한게......................아X컴156 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phoenix.

2020.10.29 18:38:56
*.99.2.166

아웃컴은 노즈쪽이 들리지 않았나요?
그리고 156은 허리가 255네요.
저는 250이하가 좋더라구요.
울트라노바는 셋백이 1.5이고 노즈가 테일보다 3.5 정도 더 길어요. 표기도 디렉셔널로 되어있고요. 저도 그 정도면 됩니다. 표기야 아쨌건요.

GATSBY

2020.10.30 09:09:27
*.149.242.189

아.....................스탠다드 혹은 세미 샬로우 허리폭을 좋아하시는 군요.

더원 모델 153이 허리폭 253미리, 사이드 컷 8.2미터, 셋백은 0.75 센치, 노우즈가 테일 보다 3센치 정도 더 깁니다.

셋백은 노우즈가 테일보다 몇센치 더 길다 라는 뜻이 아니라, 바인딩 스탠스 폭 중심에서 몇센치가 더

회전 정점 폭이 치우쳤냐 입니다.

 

(노바 시리즈도 노우즈 쪽이 마이크로 락커가 있지 않나요?)

phoenix.

2020.10.30 13:02:26
*.99.2.166

단종된 울트라 노바는 노즈쪽에 약간의 플랫구간이 있는 걸로 알고 있고요. 신상 수퍼노바는 노즈가 아예 들렸다고 하더라고요.
셋백에 대해서는 저도 알아요. 트윈도 노즈가 2센티 정도 더 긴모델도 타봤고요.
울트라노바도 표기는 디렉셔널이지만 디렉트윈이랑 크게 차이를 못느꼈다고 시승기에 쓰기도 했어요.
프리솔로151과 rev152를 탔을때 디지에서 범프가 났을때 너무 뛰어다니고, 회전반경이 짧아서 피로하고, 158은 너무 진지하게 타야할 것 같고, 제겐 허리얇은 정캠 디렉셔널 156이 편하게 타기 적당적당 하더군요. 타고 못타고의 문제가 아니라 주말보더로 단 하나의 보드만을 탄다면 어떤걸 탈까하는 개인적인 취향의 문제죠.
전통적인, 스텐다드의 라고 말하는 데, 이것빼고 저것빼고하나 은근히 살게 없더라고요. 일제는 내구성과 이시국, 중국제(xlt 상판크랙으로 한시즌 3번교환 경험)와 대만제(나이트로팀 4번타고 바인딩자리 상판들뜸 목격)는 내구성에 대한 의심으로, 고가 커스텀은 너무 비싸고요.

개나옹

2020.10.30 16:17:03
*.47.127.202

다음 칼럼 내용에 running length와 effective edge의 의미도 좀 가르쳐주실 수 있나요?

GATSBY

2020.10.30 16:45:15
*.62.172.106

그건 쉽습니다. 런닝 렝쓰는 데크를 올려두면 설면에 닿는 길이, 유효엣지는 턴을 했을때 설면을 접하는 엣지 길이.
유효엣지가 런닝렝쓰보다 5센치 정도 더 길어요.

개나옹

2020.10.30 17:23:56
*.47.127.202

그렇다면 혹시 노즈와 테일에 락커가 들어간 데크들은 그렇지 않은 데크보다 유효엣지와 런닝렝쓰 차이가 더 클까요?

GATSBY

2020.10.30 19:19:39
*.62.172.11

유효엣지가 무조건 런닝렝쓰보다 더 깁니다. 락커도 엣지 컨트롤에 영향을 끼치니까요. 특히 파우더에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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