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엠블오고 심폐소생술하고 그랬다는데 걱정이에요...

모두들 안보하시구 헬멧꼭 착용하시길바래요!
엮인글 :

댓글 '19'

종이컵에똥너

2018.02.14 23:24:27
*.70.50.168

사진 봤는데 아이구...ㅠㅠ

수퍼마징가

2018.02.14 23:29:43
*.217.229.17

보드장 소식에 아이스라더니

내궁뎅이니꺼

2018.02.14 23:33:10
*.39.146.59

그럴거 같은 눈이었는데 별일 없기를요ㅜㅜ

사촌간볼빨기

2018.02.14 23:33:13
*.92.91.82

아이고 ㅠㅠ 별일 없으셔야 할텐데..

딩가딩

2018.02.14 23:56:42
*.194.62.250

소식은 들었는데 하....

하얀라비타

2018.02.15 00:07:47
*.178.227.40

아이고..... 아무일 없으시길.......

치카치캬

2018.02.15 00:26:08
*.38.24.240

휴............

전일권

2018.02.15 00:35:22
*.38.22.14

무슨 사고인건가요
아시는 분들 계시는건가요

내궁뎅이니꺼

2018.02.15 00:59:40
*.39.146.59

발라드인가 재즈인가 하단부에서 패트롤 한명은 끌고 한분은 심폐소생술 하는거 같더라구요ㅜㅜ 저는 현장은 못봤구요ㅜㅜ 별 일 없어야 되는데

Twelve

2018.02.15 02:53:05
*.7.58.83

레게하단 발라드 합수부였습니다
Cpr 중이었고 급하게 스노모빌 올라가더군요
부디 별일 없기를....

포풍낙옆

2018.02.15 03:00:08
*.58.220.163

항상 레게가 문제지요... 씨씨티비도 없어서 자료확보도 안되고..제 친구도 작년에 레게에서 사고나서 중환자실 갔다가
3개월만에 퇴원했어요...
비발디는 매년 그곳에서 사고나는데 씨씨티비 설치를 안하네요ㅜㅜ
그리고 심폐소생하시던분 돌아가셨다는 지인의 말을 들었습니다만. 아니길 기도하겠습니다ㅜㅜ

DJSANTA

2018.02.15 03:37:55
*.230.51.98

안타깝습니다ㅠㅠㅠㅠ

꾹뭉이

2018.02.15 03:18:21
*.70.59.54

저는 그래서 합류지점은 무조건 속도 감속하고 베이직턴 슬슬하면서 앞뒤옆다 확인하고서 내려가요!! 합류구간에서는 감속하는 습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DJSANTA

2018.02.15 03:31:44
*.230.51.98

바람직한 습관 칭찬 드립니다
저도 그래요!

Magic_Medic

2018.02.15 05:14:37
*.175.22.136

펭귄 밸리 합류지점처럼 그물망 필요한 곳인듯해요..

John_Park

2018.02.15 10:28:39
*.33.181.94

방금 패트롤한테 물어봤는데 충돌사고는 아니고
그냥 혼자서 쓰러지신 거고 병원에서 깨어나셨다고 합니다.

꾹뭉이

2018.02.15 10:59:20
*.70.59.54

진짜 천만다행이네요!!

페퍼로니피자

2018.02.15 12:34:54
*.178.104.70

제가 봤던 기억으론 헬멧 없이 뇌진탕이었던것 같습니다. 헬멧 꼭 착용해야 합니다 ㄷㄷ

꾹뭉이

2018.02.15 20:01:09
*.36.168.222

저도 올시즌 헬멧이 두목숨 살려줘서 살아있습니다.....ㅠㅠ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22] Rider 2017-03-14 26 79858
170641 비발디 너무했음 ㅠ [5] 열심히타쟈 2018-02-15   1245
170640 간만에 친정 왔어요 file [19] 츄러스군 2018-02-15 3 1329
170639 실컷 대명와서 한런 타고... [11] 내궁뎅이니꺼 2018-02-15 1 1426
170638 매.....시즌 초보 강습(?)을 합니다....ㅠ [3] 낙엽고수 2018-02-15   912
170637 정말죄송합니다 file [8] 에덴꿈나무 2018-02-15 1 1435
170636 새로운.. 제.. 데크는요!!! file [37] 돈까스와김치... 2018-02-15 8 2093
170635 간만에 라운드덱으로 전향해봤어요 file [14] 날부르지마세... 2018-02-14 7 2020
170634 한창 보드 탈 시기에... file [6] 스크래치 2018-02-14   1413
170633 미국VS슬로베니아 [3] DJSANTA 2018-02-14   599
» 조금전에 대명에서 큰 사고 났다고 하네요 .. [19] 꾹뭉이 2018-02-14 2 3710
170631 설질은 구리고.... file [28] 종이컵에똥너 2018-02-14 1 1842
170630 사회인야구 vs 스노우 보드 [18] 반장엄석대 2018-02-14   1152
170629 렌탈데크 파손 문제입니다 도와주세요 file [44] 하얀라비타 2018-02-14 2 1910
170628 흐흐 지산스케이트장 잘탓어요 [3] 나링 2018-02-14 1 834
170627 루키힐인가요? [5] 횹초보더 2018-02-14   554
170626 17/18 시즌 마무리 후기 [2] 기상캐스터 2018-02-14 1 779
170625 저도 저격하겠습니다 (feat. 레몽레인님 강습 후기) [7] 두부조아 2018-02-14 10 1142
170624 야밤에 고민이ㅠ [14] MysticDre... 2018-02-14   411
170623 밤중에 마누라가 갑자기 !!!! file [25] TwothumbsU... 2018-02-14 1 1831
170622 숀보고 삘받아서 웰팍야간라이딩. 이제 챌린지도 쉽군요 [6] 잇츠낫마이베... 2018-02-14 4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