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결혼하면서 "잘 차지도 않는 시계 대신에 장비나 풀셋으로 맞춰달라"고하여 트릭데크로 샀었지요


몇 시즌 정도 되지도 않는 그트, 키커 시도하다가


4년 전에 갈비뼈 금가고 나서 "나이도 먹었고, 이건 안되겠다" 싶어 라이딩으로 전향했습니다.



아내 몰래 용돈으로 데크도 새로 장만 했고요~  


새 데크는 한 시즌 잘 타고, 긴장 풀려서 대충 보관하다가 그 다음 여름에 청소하다 걸렸죠 ㅋㅋㅋ..


어차피 걸린 마당에 "이제 탈 일도 없고, 연식도 오래된 트릭데크는 팔자"고 했는데


자기가 혼수 대신에 해준건데 그런 의미있는걸 팔려고 하냐고 서운하다고;; 못팔게 하더라구요..



이제는 8년이나 되버려서 중고로 조차 팔기 좀 그렇고, 나눔이나 해야될 수준의 연식인데


집에 자리만 계속 차지하고있고


아내는 여전히 '소중한 물건'이라며 누구한테 함부로 빌려주지도 못하게 하는데;; 좀 답답합니다 ㅋ



걍 여기다 하소연 해보네요~

엮인글 :

댓글 '34'

pepepo

2018.10.12 16:35:58
*.131.153.130

확실히 서운해 하실 만한 포인트는 있기는 한데, 실제로 못쓰는 물건이다보니 좀 애매한 부분이 있네요.. 확실히 좀 난감하긴 한데, 그냥 가지고 계시는게 낫지 않을까 합니다. 부인께서 맘 상하시는거 보다는 그냥 묵혀 두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BUAENO!

2018.10.12 16:53:23
*.87.63.236

제 마음을 정확히 짚어주셨네요 ㅋ..

011플랫스핀

2018.10.12 16:36:02
*.62.175.72

예물로 사준건데 버리면 서운하죠 ㅎㅎ

이야힝

2018.10.12 16:36:40
*.38.18.249

가지고계세요 ㅋㅋㅋ 의미있는물건인거같네요

TwothumbsUp

2018.10.12 16:37:11
*.52.136.176

저도 혼수로 옥세스 사달라 할껄..... 다야반지는 개뿔.. 아무짝에도.... ㅠㅠ

그냥타는거지뭐

2018.10.12 16:39:14
*.219.155.13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반지를 옥세스로 바꾸는 마법을 보여주세요^.~

¡BUAENO!

2018.10.12 16:52:35
*.87.63.236

얽 ㅋㅋㅋㅋㅋㅋ 시전했다가는 여파가 상당하겠는데요 ㅋㅋㅋ 흑마법 계열 아닌가요 ㅋㅋㅋㅋ

그냥꽃보더지뭐

2018.10.12 16:55:32
*.23.113.141

하하하 쪼렙이다!!!

또자야~

2018.10.12 16:41:05
*.7.58.77

벽에 디피용으로 걸어두세요 가족에 평화와 사랑이

찡긋

2018.10.12 16:43:45
*.221.112.67

그래도 아내분은 감성적인 부분이 있으시네요..

전 예전 생각나서 가지고 있으면 막 버리래요~

그래서 난 언제 버릴 예정이냐고 물으니  지팡이 짚기 시작하면 고려장 할꺼라고 ㅠ

초봅니다요

2018.10.12 16:45:09
*.194.145.13

현관 장식용으로 걸어두시면... 볼때마다 아내가 생각나게...쿨럭

¡BUAENO!

2018.10.12 16:51:56
*.87.63.236

제 등짝이 남아나지 않을듯.. ㅋㅋ

♥마식령호른

2018.10.12 16:46:24
*.7.54.14

아직도 꽁냥꽁냥 하십니다 그려~~ 부럽네요

집사람은 이제 제가 뭘하든 관심이 없어요 ㅠ.ㅠ

관심받고 싶으데 힝~~

¡BUAENO!

2018.10.12 16:51:37
*.87.63.236

추천
1
비추천
0

제가 댓글이라도 드릴게요 ㅋㅋ

♥마식령호른

2018.10.12 16:54:12
*.7.54.14

왓 !! 기분 좋아졌쓰 .. 요 ^--^

내일은 카빙을

2018.10.12 17:15:58
*.110.114.102

추천
1
비추천
0

저도 관심드립니다...하하~

♥마식령호른

2018.10.12 17:40:09
*.109.36.76

^ -- ^

착한아빠

2018.10.12 16:49:17
*.231.196.1

벽에 못박고 걸어둬요...ㅎㅎㅎ 집안  가보로.^^ 어디 감히 마눌님께서 하사하신걸 파시려고 그럽니까? ㅎㅎ

¡BUAENO!

2018.10.12 16:51:07
*.87.63.236

나중에 내집 생기면 그래야겠어요~ ㅋㅋ 서재같은 곳 만들어서

그냥꽃보더지뭐

2018.10.12 16:52:32
*.23.113.141

벽에 인테리어 소품 액자마냥 걸어놓으셔도 될것같은데요~~

¡BUAENO!

2018.10.12 16:55:50
*.87.63.236

글 쓰면서 "어떻게 하면 잘 처분할 수 있을지" 조언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리라 기대했는데

빠짐없이 다들 걍 갖고있으라고 하시네요 ㅎㅎ

제가 아내맘을 잘 모르나봐요 ㅜ

DragonSpring

2018.10.12 16:54:50
*.203.42.199

의미있고 소중한 물건이니 거실에 장식하고 테일부터 노즈까지 시간대별로 사진 붙여놔도 괜찮을것 같아요




¡BUAENO!

2018.10.12 16:57:02
*.87.63.236

솔직히 생각 못했던 부분인데 이렇게 제안해주시는 분들이 많이계시네요~ 진짜로 이렇게 하는거 진지하게 생각해봐야겠어요!

EX_Rider_후니

2018.10.12 16:59:39
*.34.35.207

저는 제가 산거 10년 넘게 탔는데...


버리고서는 지금도 아쉽더군요...


큰공간 찾이하는게 아니라면 보관해 두시지요...


먼 훗날 아이들한테 이야깃거리가 될수도...

어머씩군오빠

2018.10.12 17:03:52
*.75.253.245

건전한 나눔문화에 동참하시고  욕 & 찜질  감당하시면 됩니다. 죽지 않아요~ 자주 욕 듣다 보면 점점 강해지는 자신을 발견할수

있을겁니다.  남자라면  강해지셔야 됩니다. 

 

나눔 줄 1빠  추천

¡BUAENO!

2018.10.12 17:11:48
*.87.63.236

ㅋㅋㅋㅋㅋㅋ 이거야 말로 제가 예상했던 댓글 중에 하나 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나눔하게 되면 무시할 수 없겠군요!! (근데 그 낡은거 가져서 무엇하시려고;;)

욕은 오늘도 두어번 들었는데 아직 안익숙해져요 ㅋㅋ

무소유벤투스

2018.10.12 17:16:21
*.111.21.168

이왕 이렇게 된거 벽에 걸고 장식용으로 대놓고 전시하시죠 ㅋ

내일은 카빙을

2018.10.12 17:16:57
*.110.114.102

머~ 전 결혼반지도 어디있는지 모르겠습니다..크으~

와잎이 녹혀서 다른걸 만들었는지도...

아내분이 감성이 풍부하시네요...

파남이

2018.10.12 17:18:04
*.236.10.23

선물해주실때 당시 감정을 느끼시나 봅니다..ㅎㅎ

잘보인느 곳에 보관해두시고 틈틈이 닦아도 주고 왁싱도 하고 엣징도 해서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면..

아침 반찬이 틀려지지 않을까요 ^^;; 참고로 전 미혼입니다 ㅎㅎ

왕초보가족보더

2018.10.12 17:32:26
*.203.62.28

아직 마눌님께서 사랑해주시나 봅니다~~~


그 사랑이 남아있는한~~~ 보관이 정답일듯...

어서 2세를 키워서 나중에 2세에게 물려 주세요~~ㅋㅋㅋ

소리조각

2018.10.12 17:52:10
*.90.74.125

조금 더 보관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가정의 평화를 위해 와이프님이 버리자고 할때까지 놔두시는게 좋을듯 ㅎㅎㅎ


전일권

2018.10.12 17:56:58
*.206.177.1

인테리어로 사용하세요! 좋을듯한데요?!

저는.. 못버릴것같아요ㅠ

와이프가 사준 셋트 ㅠㅠ

황소아찌

2018.10.12 19:29:41
*.153.234.110

나중에 아들이 메이플스토리하면 전사무기라고 주면 될듯합니다.

언제나탱구

2018.10.13 13:46:10
*.223.35.75

인테리어 용품으로 쓰시는게 제일 현명할거 같아요! 저도 11/12 데크가 첫데크라 그런지 상판크랙나도 못버리겠더라구요... 한번씩 보면 고마운 마음과 함께 처음 보드를 시작했던 그 마음가짐이 생각나 괜히 쎈치 해질때가 있더라구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22] Rider 2017-03-14 25 64665
178311 네이버 카페에 하이원 갔다온 사진이 올라와 있는데 file [24] 동주아빠 2018-10-12 12 2205
178310 웰리힐리 야간권 판매일정 입니다. file [1] 야채반찬 2018-10-12 7 961
178309 [이용안내 위반] IP차단 및 잠금 -루카- secret derokecos 2018-10-12   13
178308 오가사카 내일 부산항 들어온다네요 file [5] 야생원숭이 2018-10-12 1 993
178307 지름n인증! file [4] 여수밤보더~... 2018-10-12 8 1060
178306 별건 아니구요. 사나이외길 2018-10-12 2 377
178305 시즌준비 끝났습니다 [5] 내궁뎅이니꺼 2018-10-12 7 692
178304 지름 인증 ㅎ 인증에 뭐다? 추천이랍니다ㅎ file [24] 짜샷 2018-10-12 12 1149
178303 저도 지름 인증 첨으로ㅋ file [9] 비타민씨익 2018-10-12 7 871
178302 실시간 상암입니다!!! file [6] 이야힝 2018-10-12 3 1098
178301 헬멧만으로는 뇌진탕을 막을 수 없다? [18] moderator 2018-10-12   1496
178300 용평에도 제설기 나와 있네요. ^^^ file [12] 동주아빠 2018-10-12 5 1498
178299 지름인증(블투 헤드셋) file [13] Ellumi 2018-10-12 6 844
178298 데크만 오면 대네요. file [12] R6 2018-10-12 1 1092
178297 알리 보다가 재이난 뚜껑있네요ㅋㅋ file [13] 곤쟘로빈아빠 2018-10-12 3 1288
178296 아 택배 기다리다가 피말라죽네요... [16] 아로새기다 2018-10-12 4 728
178295 미리 말씀 드린대로 설인스텀패드 나눔 드립니다. file [73] 찡긋 2018-10-12 60 902
» 무려 09/10 데크가 있는데 아내가 처분을 못하게 해요.. [34] ¡BUAENO! 2018-10-12 6 1198
178293 다음 주 월요일부터 BBR 가기로 했습니다 [4] pepepo 2018-10-12 1 641
178292 돌아온 스키장. file [27] 날씬한곰 2018-10-12 3 1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