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2019.03.19 12:22:24 *.149.242.189
저도 도넥 사버메탈 타봤는데 묵직하고 안정감이 좋드라구요.
APEX는 라이더님에게 이야기 들으니 남자는 직진~! 이라고 말하는 데크인데 저도 시승해보고 싶습니다~
라이더가 무거울 수록 좋다는 데크라 하더군요.
2019.03.19 12:24:05 *.111.10.93
2019.03.19 12:41:52 *.223.26.187
2019.03.19 13:25:33 *.23.242.94
저도 현재 APEX PRO 타고 있습니다. 현재 같은 PRO로 한 사이즈 업할지 PRIME으로 갈지 고민 중에 있습니다. 1819부터 PRIME이 예전처럼 하드하지 않게 제작되었다고 듣기는 했지만 얼마없는 사용후기지만 대부분 빡시다고들하셔서 아직도 망설이고 있습니다. 혹시 1819 PRIME과 PRO 둘 다 타보신분 계시면 비교부탁드립니다. 욕심에는 PRIME으로 가고 싶으나 나이도 들고 체력도 떨어져서요... 감사합니다.
2019.03.19 13:35:58 *.195.158.97
프라임, 프로플러스, 프로, 우드... 4개를 다 타봤고, 프로 플러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라임과 프로플러스가 직진성과 베이스 속도, 탄성이 훨씬 강해요.
그리고, 조작성 및 컨트롤은 프로플러스가 보다 편했습니다. (아무래도 노즈 쉐입 자체가 틀려서요)
프로는 프라임 대비 조작성, 속도, 직진성은 한단계 아래로 보시면 되지만... 그 기준이 프라임 대비입니다. 타 데크 대비 직진성/속도/조작성/무게는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2019.03.19 15:04:12 *.23.242.94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프라임도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추가로 그럼 프로 플러스도 프로 카빙처럼 헤머가 아니고 라운드 쉐입인가요?
프라임과 솔리드만 헤머쉐입이구요?
2019.03.19 15:47:47 *.7.57.155
2019.03.19 16:41:09 *.23.242.94
나링님 덕분에 Eclipce님께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두 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최근까지 탓던 PRO 158 모델에 완전 만족했기 때문에 걍 타기 편한 PRO 카빙 모델로 사이즈만 업해서 가야겠네요~^^
2019.03.19 17:07:46 *.111.17.46
2019.03.20 13:05:34 *.148.206.51
2019.03.20 15:30:52 *.23.242.94
감사합니다. 아직 프라임 159와 프로 160중에서 고민 중입니다. 솔리드도 알아보겠습니다. 올해부터 프라임이 타기 편해졌다고 하시니 프라임으로 많이 기울어 지네요... 그래도 APEX의 프리 대표 모델은 PRIME 인지라...^^
저도 도넥 사버메탈 타봤는데 묵직하고 안정감이 좋드라구요.
APEX는 라이더님에게 이야기 들으니 남자는 직진~! 이라고 말하는 데크인데 저도 시승해보고 싶습니다~
라이더가 무거울 수록 좋다는 데크라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