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10년전에는 보드가 용광로 였습니다
모든 보드장이 인파로 줄서는게 당연시 했고 지산
대명은 기본은 30분 이상이었습니다
휘팍도 예외는 아니고요 리프트 대기 시간때문에
상급 뺑뺑이만 했던기억이 나네요
당신 테크니컬 라이딩 시초였습니다
외경이라든지 후경축이라든지 새로운
라이딩으로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이후 라메르 형님의 알파인 스티일은 충격적이었습니다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에너지가 넘치고 열정이 뭍어나습니다
동영상 영상미도 이때가 시발점 이어습니다
엮인글 :

일일

2018.12.30 11:58:00
*.37.0.230

03년도에 보드 입문해서 04년도인가 05년도인가에 시즌권을 대명으로 샀었는데


주차할 곳이 없어서 터널 초입에 주차하고 걸어갔던 기억이 납니다. 그땐 사람이 진짜 바글바글...

레몽레인

2018.12.30 19:17:01
*.36.148.224

휘팍은 반대편 산쪽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탔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clous

2018.12.30 12:17:01
*.228.186.202

프리라이더스

라메르, 여유만만, 블랙레인, 날아라가스.

크으으으으으~

보더동동

2018.12.30 12:35:14
*.144.109.15

그분들 근황이 궁금하네요 ㅎㅎ

레몽레인

2018.12.30 19:18:33
*.36.148.224

프라출신들 지금 보드계에 대부분이구오ㅡ
저도 한때 프라였어요
팀프릭스 출신들이 최고수가 많습니다

레몽레인

2018.12.30 19:19:11
*.36.148.224

에코님 ㅎ ㅎ

렌드

2018.12.30 12:26:07
*.7.54.190

지금에 감사하며 즐겨야겠네요ㅠㅠ혼보더라 만약 인원이 그정도까지 많으면 즐기지 못할듯 싶어요ㅠㅠ

삐에로~

2018.12.30 12:38:09
*.165.220.117

렌탈샵도 짭짤하던 시기였죠....ㅋ

비로거

2018.12.30 12:39:08
*.223.36.212

블랙레인 날아라가스 닭털왕자 So be it 핑핑 수염 짱야 쪼매난보더 멍이님?? 갱갱 장센 네부 남군 한일보더 철인28호 영이오빠 작살 김범근 파랑물깜 대니컸어 이정도 닉네임 생각나네요 ㅎㅎㅎㅎ

레몽레인

2018.12.30 12:58:44
*.36.148.224

ㅎ ㅎ 비로거님 그때 에어 투 카브때문에 나니 났던거
기억하시나요?
지금이야 그냥 기술이지만 그때는 논란이 많았지요
진실은 시간이 지나면 드러나는건데요

비로거

2018.12.30 13:06:52
*.223.36.212

기억납니다 ㅎㅎㅎㅎ
타는인구가 많아서인지 그땐 말도많고 탈도많고 ㅎㅎ
다만 서로 보드장에서 탈때는 그어느때보다 열심히타는 사람들이 많았던거같아요
지빙 킥커 프리라이딩 하프 그트 할꺼없이 전쟁터같이 연습하던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던 보드장 ㅎㅎ

레몽레인

2018.12.30 19:20:14
*.36.148.224

킥커 뛰려고 대기 기본 십분요

개팔자_934188

2018.12.30 13:08:16
*.189.202.185

그때가 그립군요.그나마 순수함이 있던 때였지요...

스팬서

2018.12.30 13:32:07
*.143.79.130

저는 2004년인가 휘팍 챔피언과 디지에서 카빙 하는 영상 보여줬던 분이 생각나네요.

전향각에 폼이 개판이다.  등등  악플 많이 달렸었죠.

닉네임이 무슨 재학 이었나 이기학 이었나 그랬을 겁니다.


그당시는 주먹 사타구니쪽에 놓고 고릴라 같은 포즈로 초급에서 베이직 카빙 하는게 최고라고 쳐주던 때였죠.


비로거

2018.12.30 13:36:26
*.223.36.212

와 ~~!! 스펜서님도 되게 오래된 닉네임 ㅎㅎ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스팬서

2018.12.30 14:10:54
*.143.79.130

이명박 대선때  제가 이명박 대통령 되면 안된다고 자원봉사 댓글 파이터로 활동했습니다.

대선 몇주전 헝그리보더 스펜서 를 누가 해킹해서 비번을 바꿔버렸더군요.

그래서 스팬서로 다시 재가입했습니다.   기억해주시니 감솨합니다. ㅎㅎ 

레몽레인

2018.12.30 13:45:49
*.36.148.224

전향각 하면 이덕문 프로지요

뛰는남자

2018.12.30 14:25:05
*.62.216.215

이덕문프로 용카빙 유명하시지요

그때 철판보드였는데 할튼 그거 타시면서 프레스

주시는데. ㅎㄷㄷ 했습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드신다는거. 대단합니다

레몽레인

2018.12.30 14:36:10
*.36.148.224

저는 2007년인가부터 다운 언웨이티드 턴 연습하고
2009년도 동영상 올렸다가 뒷발찬다 허리굽었다
욕겁나게 욕먹음 1년차에게도 욕 먹었던 기억이 나네오ㅡ

비로거

2018.12.30 15:07:01
*.223.36.212

0102 옵션 이덕문데크 ㅎㅎ
그당시에 저도 지산에서 탔던지라 이덕문프로 직접타는거 많이봤죠 그분이하는 모든게 마술처럼 보이던시절 ㅎㅎㅎ

레몽레인

2018.12.30 15:17:31
*.36.148.224

그 다음해 살로몬 데크 타지 않았나요? 오션이 케빈 산사롱인가?
하프 파이프 타시는거 봤는데
아 파머 박성진프로도 그때 배웠던것같은데요

논네보더

2018.12.30 15:26:42
*.47.160.234

옵션 데크가 참좋았는데, 일장기가 들어가는바람에 한국에서 망했죠..

YONEXTHRUST

2018.12.30 15:12:24
*.67.83.94

ㅋㅋㅋ고릴라 포즈 유행시절....그땐 멋있어 보였던거 같은데...

물쉐

2018.12.30 16:07:15
*.102.11.183

10년전엔 이 사회 모든 분야가

용광로였었죠

다시 그런 분위기가 오려면

30년...이제 10년 지났으니

20년 있어야 합니다

국민들이 한 번도 실수를 안한다는 전제하에...

피브리조

2018.12.30 16:37:43
*.102.128.134

10년전과 달라서 다행입니다 

태백루십보댕

2018.12.30 17:24:42
*.33.92.193

그랬나요 ㅎ.ㅎ

헐레벌떡

2018.12.30 18:12:07
*.176.224.129

지산에서   이덕문프로와   하프에서  즐기던게   벌써  20년이됐군요

정말   세월빠르녜요   그때만해도   새벽부터   야간까지도   시간모르고보딩했는데

이제는   반나절이   고작이돼버렷녜요

레몽레인

2018.12.30 18:38:44
*.36.148.224

혹시 알리 아저씨라고 박상현님 소식 좀 아시나요?

룡이

2018.12.30 18:29:55
*.146.129.149

아이고 우리 다 아재됐네

함박눈6630

2018.12.30 18:51:34
*.225.177.150

저도 지산서 97년부터 타기 시작했죠
그당시는 어께 오픈하면 근본도 없이 보드
배운놈 취급 당했는데,
한동안 잔차만타다 몇해전부터
다시타려니 오히려 어께를 닺고탄다고
난리네요. 몸치니, 늟어그러니 ㅠㅠ
헤머댁이 먼지도 모르고 있다.
요즘 헤머로 전향각안되 덕 스타일로
몸개그 시전중 입니다.
이제는 나이가 있어 5런이상은 무리네요.ㅠㅠ

레몽레인

2018.12.30 19:15:58
*.36.148.224

대단하십니다오ㅡ
그때 저는 지산서 노말스키타던때입니다
나보다 더 큰 스키요

라이딩만프로야

2018.12.30 19:08:30
*.111.3.105

알파인스티일 전향각보딩 유행하면서 보드판 혼란스러워고 망한듯

레몽레인

2018.12.30 19:37:39
*.36.148.224

대크값만 겁나게 올랐어요
더비값도 만만치가 않고 보드도
돈질입니다

AZZURRA

2018.12.30 19:32:21
*.39.130.10

여기는 올드스쿨 ㅎㅎ ㅎ ㅎ

불꽃∂

2018.12.30 20:38:32
*.33.178.105

댓글이 재밌네요. 위에 선배님들때문에 지금 우리가 즐보딩을 즐기는거같아요. 과거엔 보더가 스키어들에게 많은 구박과 멸시를 당했다던데 ㅜㅜ

David

2018.12.30 21:10:19
*.182.199.149

자세는 절대적이지 않죠. 어떤 상황에서도 지치지 않고 안전하고 원하는 대로 가기만 하면 되죠. 알파인 타는데 지금 올라운드 보드 전향각 스타일 놀랍네요. 차라리 알파인이 편하고 안전하죠.

그리즐리

2018.12.30 21:12:42
*.115.73.211

아..그때 생각나네요 ㅎㅎ 올드스쿨~

레몽레인

2018.12.30 21:49:15
*.36.148.224

생각외로 올드스쿨이 많네오ㅡ

(━.━━ㆀ)rightfe

2018.12.30 21:58:09
*.127.22.158

^^;; 어휴~아재들!!!! 예전에는 쏼라 쏼라~ 이런이야기 하면 꼰대 소리 들어용 ㅋㅋㅋㅋ

^0^

2018.12.30 23:30:59
*.79.242.251

여기 글에 보드 원로들 많이 계신것 같아 반갑네요. ^^ 저도 97년에 처음 보드를 시작해서, 요즘엔 뜨문뜨문 타고 있는 보더임다. 첫 지산 시즌권을 15? 17?만원인가에 사서 탔는데 ㅋㅋㅋㅋ 99년쯤인가....? 이덕문 프로님이랑 같이 타고 배우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주차장에서 쇠봉을 레일이라고 들고와서 긁었던 추억이 있네요 ^^ 원로님들 안전보딩 하십시요 ^^

레몽레인

2018.12.30 23:36:20
*.222.23.151

대단한 짜밥이시네요///ㅎㅎㅎ 반갑습니다..ㅎㅎㅎ

뽁뽁이™

2019.01.01 21:23:35
*.33.42.71

챗방이 안들어가지는디.. 챗방은 아직 살아있나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38] Rider 2017-03-14 36 136377
183372 웰리힐리 탈의실에 발렌시아가모자 분실하신분 [4] 블루은성 2019-01-17 5 1133
183371 슬로프에서 아이폰신형 주웟습니다 file [20] 레몽레인 2019-01-17 24 1962
183370 정현! 이겨라~ [8] clous 2019-01-17   700
183369 1일 1글 & 지름인증 file [35] 종이컵에똥너 2019-01-17 9 939
183368 오렌지색 나름 상큼한데요~ file [24] 다크호스s 2019-01-17 1 1431
183367 결혼하고 항상 솔로보딩입니다. [12] piggun 2019-01-17 1 1433
183366 포인트용....선택 2019 [19] 터프가이 2019-01-17   591
183365 푸하하하핰 드디어 11렙업 했습니다ㅎ [8] shun 2019-01-17 3 311
183364 베어스 휴대폰 file [5] 선조치후보고 2019-01-17 8 870
183363 평보가고싶어요...... [10] 치댕짱 2019-01-17 1 505
183362 (지산) 출격준비 끝ㅋ file [25] Rr. 2019-01-17 4 943
183361 으어 헬멧은 진짜필수네요 [18] 무서운초보ㅎ 2019-01-17 6 1805
183360 윤상 아저씨 봤어요 아니 앞에 계셔요 [3] 우루루꽝 2019-01-17 2 1394
183359 출장끝!! file [9] 관광보더™ 2019-01-17   706
183358 연말정산................... [11] 라느 2019-01-17   881
183357 지산 충돌후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특히 소리쳐준 보드 선생님 감... [16] 아재 2019-01-17 12 2175
183356 오랜만에 분란거리 가지고 왔습니다 [46] MysticDream 2019-01-17 7 2145
183355 직활강 스키어들... [10] We0377 2019-01-17   1817
183354 어제 베어스타운 빅에어 쪽 CU보고 추억이떠오르네요~~~ [6] 맥심아이스 2019-01-17   636
183353 바보같아요 ㅠㅠ [21] 청기내리세용 2019-01-17 5 1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