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저도 비시즌 취미

조회 수 937 추천 수 1 2017.03.31 17:35:46
최고속도 60키로
한번 충전으로 주행가능거리 100km
물론 제원상...ㅋ

댓글 '15'

향긋한정수리

2017.03.31 17:38:55
*.104.88.34

닉넴 보소....................ㅎㄷㄷㄷㄷㄷㄷㄷ

이나중보드부

2017.03.31 17:40:04
*.223.31.3

어랏? 구치소에서 인터넷이 되나요??ㅎ

최순실

2017.03.31 17:49:09
*.161.53.222

안되죠 ㅠㅠ

전 태블릿 사용할줄도 모릅니다ㅠㅠ

MysticDream

2017.03.31 17:40:14
*.223.27.230

저거 100만원대에 풀린제품 아닌가요?제껀 트릭용에다가 초보용이라 리미터가 15키로로 걸려있어서 툭하면 리미터ㅜ

최순실

2017.03.31 17:48:35
*.161.53.222

네 맞아요~  리밋 걸려있는건 위험해욧

주행중에 전원 꺼져버릴수있으니깐 천천히 다니세요

MysticDream

2017.03.31 18:04:47
*.223.27.230

리미터 안걸린거 타게 비밀 계좌에서 3억만 보내주세요

코피쑤한잔

2017.03.31 17:43:11
*.47.119.110

이런 류의 종류중에서 가장 싼 기구 이름이 뭐예요?


혹시 좌표도 아시면 알려주세요 중고나 새거나 다 좋음 

 

부탁 드립니다..


덧 닉네임 최순실,,, 


100억만 땡겨주세요! 

최순실

2017.03.31 17:47:44
*.161.53.222

http://cafe.naver.com/kickboy7


여기 가입하시면 아주 많은 정보가 있어요 ㅎㅎ

겨울도리

2017.03.31 17:44:24
*.223.164.30

저거 뭔가요...??  뭐에 쓰는 물건이지....

최순실

2017.03.31 17:47:15
*.161.53.222

전동휠 이라는 제품입니다

겨울도리

2017.03.31 17:50:34
*.223.164.30

이런거 어디서 구하시는거에요?ㅋㅋㅋㅋ

KKamLeg

2017.03.31 18:05:14
*.67.115.43

3★에서 지원 받으셨나여??

팀코AJ

2017.03.31 18:19:02
*.215.210.42

닉네임이 후덜덜하시네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22] Rider 2017-03-14 24 58356
158759 시즌아 빨리와라.. file [8] Sensbang 2017-05-15 1 918
158758 Quicks님께 받은 나눔이 도착했습니다! file [9] 달하나별둘 2017-05-15 4 455
158757 드레스 코드는 로드! 자전거는 산악.. [12] guycool 2017-05-15 1 868
158756 역대급!! file [34] MysticDre... 2017-05-15 2 1375
158755 지름ㅠ [10] 또지입니당 2017-05-15 4 643
158754 월도... file [8] Quicks 2017-05-15 4 876
158753 질수 없는 월도 배틀 file [43] MysticDre... 2017-05-15 3 1132
158752 어제 밤부터 랜썸웨어 말많앗죠? ㅎㅎ file [5] 줸줸젠틀맨 2017-05-15 2 1092
158751 그냥..월도짓한번 해봤습니다. file [48] 살빼면이뻐 2017-05-15 2 1358
158750 오늘 날씨 겁나 좋네요. [1] 소리조각 2017-05-15   341
158749 성년의 날 입니다. [14] 향긋한정수리 2017-05-15 1 525
158748 랜섬웨어 예방법입니다. Ellumi 2017-05-15 1 615
158747 곤지암 명물!! [19] SG_Mao 2017-05-15 1 1365
158746 스승의 날 출석부 [39] 쵸파♥ 2017-05-15 4 434
158745 보드타고싶어요 보드타고 싶다구요 ㅠㅡ file [9] 꽃보다스노보... 2017-05-14 3 1127
158744 오늘 하늘은 [1] 광주스탁 2017-05-14 1 362
158743 보드 타고 싶어 미칠것 같아요 file [6] Quicks 2017-05-14 1 776
158742 [추첨결과] 왁싱용 일반다리미 file [3] ruddns라이... 2017-05-14 1 555
158741 보드타고싶어 미칠거 같을땐 어떻게들 하시나요.. [14] 미스타촤 2017-05-14   813
158740 조촐한 저녁 안주 file [2] 콩쥐와잣쥐 2017-05-14 1 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