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글게시판 이용안내]

Emiya

2011.03.18 08:58:52
*.75.253.250

췟........그래도 여자 한명이라도 있었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왁스도 바르고 면도도하고 그럴텐데...

동풍낙엽.

2011.03.18 09:37:11
*.216.142.242

음 별로 공감 안되는데 ㅋ

부자가될꺼야

2011.03.18 09:53:40
*.96.172.3

여자가 일을 안하는게 아니라

남자가 너무 열심히 일한다고 생각해요

한국남자들 정말 일 많이해;;;

져니~*

2011.03.18 10:07:04
*.128.9.214

ㅋㅋㅋㅋ 저희회사도 광고만드는데 왜 죄다 남자 -_ㅡ;; c foot....

여직원

2011.03.18 10:42:11
*.103.52.1

회사 나름이겠지만
우리회사 남직원들은 왜일안하지
아침은 졸고 주식보느라 시간보내고 한시간에 한번씩은 담배핀다며 나가서
15분 20분이 기본...
밥먹고와서 대놓고 누워자고...
자기앞에 놓인 전화는 받으려고 하지도않고..... 아휴 짜증나~~
그러면서 야근하면서 일많이하는척~~~
회사에서 주는 저녁먹고 8시 9시까지는 스타크레프트함
일 결과물은 꽝~ 수습은 내차지...

2011.03.18 11:14:26
*.102.9.233

진짜 별볼일없는회사다니는건가요 아님 신의직장다니는건가요??
이렇게 회사생활이가능한곳이있긴한가요??좌표좀...저도 갈래요

여직원

2011.03.18 11:50:21
*.103.52.1

은근히 많아요.
오후엔 놀고 정작 일은 밤에 합니다.
놀다가 밤새며 일합니다. 일많아서 밤샜다고 투덜거리는사람들때문에 죽겠음.
밤샜는데 야근수당 없다고 또 투덜거리고 ㅎㅎㅎㅎㅎ
야근많이한다고 일잘하는게 아니라는걸 아직 모르는 직원들

moo?

2011.03.18 13:37:12
*.126.245.241

케바케 ㅋ

엘후신

2011.03.18 18:53:17
*.123.42.235

좀 많이 느끼는겁니다 요새

매너가 당연시 되고있고

해도 되고 안해도 되는일들이 안하면 죽일놈이 되어가는 추세인듯싶어서


참 씁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펀글게시판 이용안내] [12] RukA 2017-08-17 56255 8
3446 L기업 K지점장 [3] ss 2011-03-29 3105  
3445 (속)12개 전 환경방사능 지방측정소에서 방사성 요오드 검출 [15] 음.. 2011-03-29 1393  
3444 MB, 유전탐사권 대가로 우리,산업은행 주기로 했다(코리아타임즈) [14] 파티 2011-03-29 2505  
3443 역시 종교단체가 힘이 센가봅니다. [5] 요즘힘들다 2011-03-29 1699  
3442 윤아 유이 가인 Like a Virgin [6] 엉얼 2011-03-29 2211  
3441 아이유 유인나 지연 부흥회,,ㅋㅋㅋㅋㅋ [5] 엉얼 2011-03-29 3304  
3440 MBC 제작 '김태희 다큐멘터리' [6] 엉얼 2011-03-29 1859  
3439 - 최형선의《낙타는 왜 사막으로 갔을까》중에서 - kukihaus 2011-03-29 874  
3438 2020년 한국군의 모습ㅋ file [21] 흡! 2011-03-29 3557  
3437 제발... (박효신의 쩌는 라이브) [3] 그린 2011-03-28 1576  
3436 주인이냥?? [9] 유키쪼꼬아톰 2011-03-28 1872  
3435 너무 웃기네여 ㅋㅋ 씐나게 뿜어보아요 ㅋ [10] 특급자빠링 2011-03-28 2429  
3434 22살의 스노우보드 국가대표 김호준 선수가 CJ 캠페인 모델됐네요 [5] dhfhfhd 2011-03-28 2659  
3433 자전거타는 개와 기차놀이하는 개들... [3] @,.@파랑 2011-03-28 1311  
3432 [자동재생] 박명수 보컬트레이닝 by 김연우 ㅋ [6] 즈타 2011-03-28 2210  
3431 알집 개갱끼...!! [3] 낙엽의 달인 2011-03-28 2115  
3430 맥반석 계란 만들기~ [13] 맥계 2011-03-28 3482  
3429 김범수 - 하루 [2] 감기약 2011-03-28 1337  
3428 요들송 한곡 듣고 가세요...(가사첨부) file [2] 따랑이_뼈 ... 2011-03-28 1295  
3427 UV 이태원프리덤(With 박진영) file [15] 페이튼 2011-03-28 3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