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의사샘이 갈비뼈 2대에 실금....ㅠㅠ

실손보험사에 보험금 청구...

딱히 치료는 없고 주사 및 2주치 약만 처방..
엮인글 :

댓글 '8'

ㅇㅇ

2017.01.10 13:20:40
*.136.180.225

재채기 조심하세요.

안전보딩

2017.01.10 18:18:55
*.251.21.80

슬로프 다내려와 슬로우 다운 중 스키어가 좌->우측으로 갑자기 끼어 드는 바람에 스키 노즈에 걸려

앞으로 고꾸라 지면서 왼손을 짚었는데 어깨 골절 7주 진단 받았네요.


안전보딩 하세요.

2017.01.11 21:49:32
*.44.7.145

골절 7주라...시즌 접었겠네요...ㅠㅠ

뼈 골절은 처음이라 엄청 조심하고 있습니다.


2017.01.11 11:34:09
*.254.37.219

갈비뼈 5대 뿌러진경험으로 홍화씨 엄청 도움됩니다 드세요꼭

2017.01.11 21:47:30
*.44.7.145

홍화씨...마트에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01.11 18:08:00
*.163.255.54

저도 작년에 용평 레인보우에서 벽타다가 떨어졌어요.


갈비뼈 4개 나간;;


몸 조리 잘 하십쇼~

2017.01.11 21:48:10
*.44.7.145

4개씩이나...ㄷㄷㄷ


저보다 엄청 고생하셨겠네요...ㅠㅠ

2017.01.12 06:13:20
*.192.69.163

ㄷㄷ 빨리 완쾌하십쇼.
전 가ㅛㅡㅁ통증때문에 엑스레이찍어봤는데 부러진덴 없다네요.
내일 다시 찍어봐서 금간데 없으면, 아파도 일욜나부터 조심히 타보려고요.ㅎㅎ
문서 첨부 제한 : 0Byte/ 4.00MB
파일 크기 제한 : 3.00MB (허용 확장자 : *.jpg;*.gif;*.JPG;*.GIF)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부상보고서 공지 사항 - [38] 관리자 2011-10-31 27877
3863 친한 동생이 펜스에 충돌해서 개방성 골절이 일어났습니다. [3] B.Boong 2017-01-16 1307
3862 카빙 손짚다가 엄지골절 ㅡㅡ file [6] 쭈니영 2017-01-13 2072
3861 12일 새벽 지산리조트 목격자를 찾습니다 [1] srelic 2017-01-12 1020
3860 시즌 3주 아웃 file [4] *욱이*~~v* 2017-01-12 1358
3859 발목골절... 시즌마무리 ㅠㅜ file [18] 아좀그만넘어지고싶다 2017-01-12 1470
3858 파크 첫출격 8년차 어린보더 보드 접게되는거 같네요 [7] 깨진알 2017-01-11 1646
» 10여일전 보드타다 넘어졌는데...갈비 2대 나갔다네요.. [8] xperia 2017-01-10 1285
3856 어깨 조심하세요. [4] 노마링♬ 2017-01-04 1384
3855 가슴 통증 질문 드립니다. [16] 에덴arbor 2017-01-04 794
3854 잘 나온 사진 몇개 올려요... file [9] 과체중보더 2017-01-04 2638
3853 왼쪽 가슴 아래 통증이 있네요. [5] xperia 2017-01-02 728
3852 저는 너무 억울해서 글 올립니다. 비발디 스키장 12월31일... [22] 별빛스키 2017-01-01 2617
3851 어깨골절?쇄골골절? [6] 임시 2016-12-28 1035
3850 발목이 아픈데 병원가기 무섭네요.. [12] 횡성흑우 2016-12-28 898
3849 갈비뼈가 부러진건 아닌데 갈비뼈쪽 만지기만해도 아파요ㅠ [26] 멍멍이가좋아요 2016-12-27 1090
3848 어깨 통증 [5] 봉귀리 2016-12-26 565
3847 해년마다 부상보고서를 올리네요... [11] bjking 2016-12-25 1432
3846 직접적 부상은 아닌데. 피로누적으로 인해서 몸이 말이아니... [9] 보더미카엘 2016-12-23 822
3845 보드장 부상은 아닌데 3,4디스크& 척추관 협착증이네요ㅜㅜ [10] 알래스카불곰 2016-12-22 791
3844 온몸에 힘이없습니다 ㅠ.ㅠ [6] 합성동주민 2016-12-19 1240